RPG&롤플레잉/검은사막

검은사막 초상화 바꾸는법 (외부 이미지 포함)

범쿠룽 2017. 11. 1.


이번엔 검은사막 초상화 바꾸는법을 볼게요.


그게 뭐냐구요?



상태창, 그리고 캐릭터 변경 화면을 보면


우리 아이들의 얼굴이 나와 있잖아요?


저걸 새로 찍거나 맘에 드는걸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일단 가장 간단한 방법은 직접 찍기.


상태창 카메라 부분을 눌러보세요.



포즈를 이쁘게 취하면 되는데요!


마우스 커서를 계속 따라오는게 싫다면


상단 왼쪽 바라보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 후 앵글을 정하고 초상화 촬영을 찰칵!




스스로 찍은 사진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더 한가지 안전지역에서만 됩니다!



사냥터 근처에 있던 아이가 변경이 안되서


나중에 할까 했지만...


촌스러운 과거를 빨리 덥기 위해 이동합니다.



마을로 가자!!


너무나도 먼 것.



결국 와서 바꿔버렸습니다.


이제 성형전 사진은 사라졌습니다.


완벽한 과거 세척에 성공했네요.



변경, 종료 화면에도 이렇게 이쁘게 나와주고~


뭔가 더 할맛이 더 나는건 왜일까요?



초상화는 굳이 직접 찍을 필요는 없습니다.


경로로 이동해서 바꿔줄 수도 있습니다.



현재 지정된 사진의 이름으로 덮어써주면


이제 변경이 완료가 됩니다.



위처럼 검은사막 캐릭터와 상관없는


어떤 이미지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참 재밌는 기능이네요.


심볼 초상화


위는 맛스타포도맛님께서 제작했습니다.


제가 위쪽 범쾅쇽에 적용된게 이거에요.


  지금까지 있는지도 몰랐던 기능이네요. 별 것도 아닌 것 같지만 변경이나 종료, 상태창을 볼 때 괜히 더 보기가 좋아서 할 맛이 나네요. 여러분도 좀 더 쾌적한(?) 종료와 상태창을 원한다면 설정 해보시면 좋겠네요.


나중에 날잡아서 다시 정리 이쁘게


해놓으면 더 보기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