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배틀그라운드

배그 배틀그라운드 돈 명중보상 & 킬 순위 각각 얼마?

범쿠룽 2017. 11. 6.


매 판마다 끝나면 세가지를 받습니다!

순위 & 킬 & 명중보상이 합산되는데요!


이걸 이용해서 상자를 사셔서 까보시거나

상자를 판매해서 돈을 잔고에 넣기도 합니다.

위 부분은 이후의 글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어쨌든 대충 어느정도를 받게 되는지

1등 기준으로 그리고

스쿼드/듀오/솔로 기준으로 살펴볼게요!


일단은

명중보상


  이건 모든 상황에서 비슷하며 때린 횟수, 데미지로 계산이 되는 듯 싶네요! 10~20정도라면 거의 못때렸다고 보시면 되고 50 이상이면 꽤나 많이 때린 판, 그리고 100 언저리라면 정말 당신은 이번판에서 여포였다는 판단 기준이 되겠네요! 여러분의 이번판 여포력을 판단할 수 있겠습니다!


여포가 뭐죠?


모르시는 분은 위 글도 참고하세요!

이제 배틀그라운드의 보상을 보겠습니다.



솔로


1등시 순위 보상 810을 줍니다.

킬 보상은 1명당 돈 20을 받게 됩니다.


많이 잡는 것도 중요하긴 하겠네요.

다만, 핵만큼은 제발 쓰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릴게요...ㅠ 배그 재밌게 합시다 좀!



아무래도 혼자 살아남기가 가장 힘들기에

보상을 가장 두둑하게 받게 됩니다.


2등 시에는 약 610 정도를 받게 되고

그 아래쪽으로 쑥쑥 떨어지게 됩니다.


듀오


듀오의 경우 1위시 약 600을 받게 됩니다.

킬 1번당 돈 15를 보상으로 받게됩니다.


솔로 2등과 보상이 비슷비슷하네요.

아무래도 배틀그라운드는 솔로가 어려우니까요.


스쿼드


1등 보상은 약 380~390입니다.

킬 한명당 돈 10원을 주고 있네요.


배그에서 1등하기 가장 쉬운게 바로

이 스쿼드기 때문에 조금 적습니다.



그래도 치킨 먹는 맛은 똑같겠지만..

근데 왜 모든 스크린샷 킬이 4일까요...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의 명중보상 & 킬 & 순위가 각각 돈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봤는데요! 추가적으로 저는 왜 꼭 4킬을 해야 우승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각각 할 때는 몰랐는데 전부 다 4킬해서 이긴 판들이네요? 이제부터 3킬해놓고 기다려야 하는걸지도 모르겠네요... 징크스가 생겨버렸다.


어쨌거나 이렇게 돈 보상을 봤는데요!

이 이후 글에서는 상자, 옷 등등의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