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배틀그라운드

배그 배틀그라운드 동시접속자 & 동접자 판매량 확인

범쿠룽 2017. 11. 3.


이번엔 배틀그라운드를 몇 명이 하고있나

그리고 얼마나 판매량이 쌓여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들을 추천해볼게요!

동접자가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네요.



배그는 잘들 하고 계시나요~?

요즘들어 서버 안정화와 핵과의 전쟁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동시접속자 수가 어마어마 할 것 같은데요?


  사실 이런 논란은 인기가 많을수록 더 심해지는 경향이 있는데요. 그만큼이나 핫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는 뜻이겠죠? 하지만 빨리 해결하지 못한다면 옆동네 인기게임들처럼 하향세를 빠르게 탈 수 밖에 없을테니 긴장하고 빠른 대처를 해야만 오래 유지가 될 것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동시접속자 확인


오늘의 최고기록이 230만..?

우리나라 학교 전체인구가 몇명이죠?


스팀 게임 순위 보는법


위 페이지의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동접자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2017년 11월 기준 굉장히 핫하네요!


  제가 대충 예측해보건데 이 인기는 적어도 6개월은 안정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어느 시점부터는 하향세를 타겠지만 지금 당장은 이 규모에서 오래 유지가 될 것 같습니다. 매 판마다 새로운 상황들이 계속 나오기 때문에 쉽게 질리지 않은 탓이겠네요. 다만 제발 서버 안정화와 핵쟁이 퇴치가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배그, 오래 하고 싶습니다!

그럼 동시접속자 외에 것도 알아볼까요?


배틀그라운드 판매량 확인법


플레이어 숫자가... 2002년 월드컵

광화문에서 응원한 것보다 훨씬 많네요.

지금 현재의 기준이기 때문에 더 오르겠죠?


스팀 게임 판매량 확인 사이트


위로 이동해서 확인이 됩니다.

TRENDING GAME'S는 신작 위주니까

탑 플레이타임 항목으로 들어가면 보입니다.


  나중에 인기가 떨어졌을 땐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를 검색해서 보시면 되겠네요. 주말을 기준으로 보면 훨씬 더 많이 오릅니다... 후덜덜한 화력으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걸 수치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언제까지 이렇게 지속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동접자와 판매량을 봤습니다.

스팀 내에서 신기록을 계속 세우고 있는데...

실시간으로 계속 확인 해보세요~


배그가 어느정도로 많은 사람을 매료시킬지

계속 확인해볼 수 있겠네요!


그래도 그냥 재미로 하는 게임이니까

동시접속자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게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