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배틀그라운드

배그 배틀그라운드 끼임 꼈을때 나올 수 있나?

범쿠룽 2017. 11. 5.


배틀그라운드 하면서 가장 씁쓸한 순간...


바로 끼임 현상입니다.



앞에서 차타고 오고있는데 꼈을때...


환장합니다.


  아주 종류별로 다양한 장소에 낄 수가 있습니다. 차에서 내릴 때 공간이 없으면 끼고, 계단 올라가다가 잘못해서 좁은 곳에 가면 끼어버리고, 철창 사이 좁은 구역에 끼고... 공통점은 대부분 좁아터진 곳에서 이런 일이 생긴다는 점이죠? 끼기 전에 왠만하면 꾸역꾸역 들어가지 않으려고 조심해야겠네요. 정상적이지 않은 구역이라면 그냥 안가는게 좋겠네요.


공간이 없으니 못내린다고 하던가...

아니면 낄만한 곳은 못가게 해두던가..

대책이 필요할 것 같은데요!

(그마저도 간혹 평지에서도 껴버리고..)


이렇게 되버렸을 땐 점프를 연타하거나

무기를 계속 바꾸면서 발버둥치기

기절시키고 다시 살리기 등등...

나름 방법이 있지만 아예 안통할 때는...


빡침사(?)를 당하게 됩니다.

방법이 없어요.




착지하다가 꼈을 때...


아주 환장합니다.



배그에서 가장 씁쓸한 죽음이었다.

낙하산은 그나마 꼈을 때 다행인게

아주 오랜 시간 이후에 끊어져 줍니다.

대신 높은 곳에서 꼈으면 위처럼 됩니다.


  사소한 거지만, F키로 끊는 기능이 있음에도 먹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굉장히 오랜기간 하늘에 갇혀있다가 떨어져서 초반 싸움에서 불리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는 그냥 본인이 조심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전봇대, 나무 사이 등등...

낙하산이 걸릴만한 곳에 착지하려하면

빨리 위치를 바꿔주는 센스가 필요하겠네요.

건물의 끝부분도 걸릴 수 있습니다.



확실한 대처법은 없다...


꼈다면 이제 하늘의 뜻과...

제작진의 열일을 바라며...

발버둥치다 살거나 죽겠네요.

...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 최고의 빡침사를

알아봤지만, 해결은 못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