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포트나이트 로그인 창이 실행 후 뜨면 오류입니다!

범쿠룽 2018. 1. 29.


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포트나이트를 시작하는 과정에서

저는 처음부터 오류를 맞았습니다.


계속 처음부터 로그인 오류 창이 뜨며

계속 무반응을 보여줘서 진행이 안됐는데요.


사실은 예전에는 몰랐지만 정확히 말해

포트나이트에서 로그인창이 뜨면

그것 자체로 오류가 시작된겁니다.



실행 과정에서 이미 접속이 되어 있고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야 합니다.

하지만, 아래같은 화면이 나오면...

이미 당신은 고생길이 조금 열린겁니다.



포트나이트 로그인 오류


자, 이 화면이 보이셨나요?

이미 조금 꼬인겁니다.

정확히 아이디, 비번을 넣었다 해도

계속 아래같은 화면이 나올겁니다.



일단, 이런 화면이 나오면 안됩니다!

이미 런쳐에서 접속을 했기 때문에

자동으로 연결이 되야만 하는데요...

저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왔습니다.



작업표시줄에 저런게 있었는데요.

뭔가 어떤 프로그램을 차단한 듯 합니다.


포트나이트 프로그램에서

위쪽에 이름이 적혀있는 프로그램을

부정적으로 판단해서 차단을 당한겁니다.


저같은 경우는 무려 윈도우 초기화까지 했네요.

사실은, 이 게임 때문은 아니고 타이밍이

적절하게 맞아서 해보니, 해결됐습니다.


적혀있는 위치에 있는 이름을 찾아서

어떻게든 지우든, 인터넷에 검색을 해서

해결을 하셔야 할 것 같네요.


끝부분에 있는 이름의 녀석을 포트나이트에서

경계를 하고 있다는걸 참고하세요.



자, 해결을 하고나면 위와같이

자연스럽게 위같이 진행이 되며

로그인창 같은건 나오지 않습니다.



오류를 넘어서 시작하게 됐네요.

위 화면이 처음으로 맞이하게 될

메인 화면입니다.


  포트나이트는 자사의 런처를 사용하기 때문에, 실행 버튼을 눌렀다면 2번째 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저와 같은 분이 있다면, 그건 굉장히 기분나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 오류입니다. 메세지창에 있는 프로그램을 어떻게든 처리를 해보시고, 검색으로 알아보세요! 저는 한국 출시 전부터 위같은 현상이 있어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정식 출시가 되면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아니었네요.


저는 인터넷에 마땅한 가이드라인이 없어서

직접 대충 연구해서 해결해봤습니다.


저같은 분들이 아마도 많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제 포스팅이 힌트라도 드렸으면 좋겠네요.


제 경험을 말했지만, 100% 해결은...

전문적으로 들어가면 저도 해결 못합니다ㅠ

검색으로 각자 잘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