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포트나이트 사양 용량과 렉 줄이기

범쿠룽 2018. 2. 1.


사실상 대놓고 말해서 참 가볍고

하기에 높은 진입장벽이 없습니다!


포트나이트 사양과 용량

그리고 렉걸리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와 가장 큰 차이점은

컴퓨터 성능이 막 크게 좋지 않아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정도라는 겁니다.


포트나이트 설치 & 회원가입 방법


배그를 집에서 못하는 분들은 대부분

이 부분에서 막혀버리기도 하는데요.

여기에선 조금 덜 신경써도 됩니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사양


사실은 참, 가볍게 나왔습니다.

저는 GTX970에 램 16기가인데

풀옵을 해도 전~혀 문제 없네요.



위를 보시면 알겠지만

요즘 컴퓨터 평균에 비하면

꽤나 낮은 편입니다.


사양 체크 사이트


혹시 저런거 저는 몰라요!

하시는 분은 위 링크로 이동하셔서

위에서 소개하는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용량


18년 2월 1일 기준으로

16.2GB의 설치 용량이 있습니다.

그렇게 높진 않네요~!


포트나이트 렉 줄이기


만약 사양이 조금 부족하시면

우측 상단에 옵션으로 들어가보세요.



품질을 쭉죽 낮춰주시면 좋겠죠?

뭐 사실상 아주 조금만 낮춰도

꽤 많이 괜찮은 듯 싶은데요.


그 외 사양은 괜찮은데

렉이 걸려는 경우도 있겠죠?



그럴 땐 아래를 확인해보세요.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여부

인터넷 속도가 회선문제로 저하

전력양이 낮아서 부품 성능 저하

쿨러 문제로 CPU 온도 상승 등등...


  포트나이트 사양과 용량, 그리고 렉 줄이는법을 대충 살펴봤습니다. 사실 뭐 크게 안되는 컴퓨터를 가지고만 있으시다면 돈을 좀 쓰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정도로 막 높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안되시면... 어쩔 수 없죠... 현찰 좀 쓰세요.


자, 그럼 솔직하게 말할게요.

이제는 할 말이 없네요.

관심있으시면 다음 포스팅으로 함께 가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