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OUT 설마 바람피고 있는거 아니지 공략

범쿠룽 2017. 5. 2.


3번째 바람에 관련된 게임입니다.


은근히 이런게 많네요.


공통적인건 전부 일본산.


나름 재밌습니다.



저번에는 그림 안에서 증거를 찾았죠?


이번에는 문장에서 찾아야 합니다.



플레이타임은 길지 않습니다.


60개의 스테이지만 깨면 끝입니다.


난이도는 조금만 잘 읽으면 되는 정도.



이런식으로 글이 적혀있습니다.


길지는 않고 모바일 화면 1페이지?


그정도에서 조금 더 길게 되어 있네요.


짧은 문장들 사이에서!


상대방이 바람을 피는걸 찾아야 합니다.


  역전재판 이후로 이렇게 글을 읽으면서 추리해보기는 처음인 것 같네요. 나름대로 잠깐은 재밌습니다. 스토리에 조금만 더 신경을 썼다면 굉장히 재밌었을텐데 조금은 아쉽네요! 짧은 글에 답을 지어넣으려고 어거지한 느낌인 부분도 몇 군데 있네요.


그래도 충분히 즐길만 합니다.



지금부터는 공략입니다!

파트 이름도 적겠습니다.


유원지 데이트, SNS, 바쁜 남친

열사병, 2대?


임신의혹, 배낚시, 오덕한 남친

안경남, 잠꼬대


드라이브 데이트, 청소

유통기한, 한 여름의 영업, 그의 옷장


늦잠, 월급 명세서, 남편의 상냥함

대리, 버라이어티


그의 향기, 미식가 남친, 헤비 스모커

서로의 애칭, 게으른 남친


약혼녀의 집, 소꿉친구, 바람의 증거

회계사 남편, 결혼기념일


며느리 사랑, 뭐묻은 개?, 허풍남친

선약, 온라인게임


스마트폰 의존증, 동물이 너무 좋아

저녁은?, 카내비게이션, 애견가


의사 남친, 부록, 영수증 정리

병?, 세면대


자린고비, 남편의 센스

그의 냉장고를 부탁해, 사내연애, 메일


남편으로부터의 선물, 다음달 시프트표

그의 신차, 만남 사이트, 전근중인 그.


프라이버시는 중요해, 청렴결백 그.

기대주?, 돈이 없어, 패션 체크!


  바람이 이름에 들어간 것 3가지 포스팅을 끝냈네요~! 이제 조금 질렸네요.. 당분간 이런 게임은 안 다뤄야겠습니다. 저번 결혼까지 생각했어와 같은 제작사인데, 내용이 상당 부분 비슷해서 금방 다 깼네요! 어쨌거나 여러분... 현실에선 바람 피지도 말고 찾지도 마시길 바랄게요! 


공략 겸 리뷰 끝입니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