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고날두, 고블린 사이로 막가.

범쿠룽 2017. 5. 1.


111%만의 색깔이 듬뿍 담긴 고날두.


역시나 단순하네요.



게임은 별 것 없습니다.


공을 가지고 고블린들 사이로 막 가면 되요.


터치마다 좌, 우 이동합니다.


생명은 총 3개가 있네요.


부딪치면 공이 빨개지는데 잠시 무적이네요.



갇가 골대가 있어서 본능적으로


골을 넣어봤더니 돈이 후두둑!


가다가 골도 넣는게 좋은가봐요.



메인조차 엄청 단순합니다.


  111%라는 제작사에서 받은 2번째 게임인데 예상했던 것과 전혀 다를게 없네요. 이 제작사는 정말 이런걸 많이 만드나 봅니다. 사람을 뽑고 있다는 소식도 들었는데, 이 제작사의 최신작도 한 번 해봐야겠네요. 갑자기 궁금증이 생기네요. 혹시 모두 전부 이런 식인가 보고싶어서요.

 


제 최고 기록은 100점.


  잠깐 했는데 상위 30%, 이거 다운로드 수가 5천이 넘던데... 다들 잠깐 해보고 지웠다는 소리가 되겠네요. 그나저나 1등과 2등 사이가 너무 차이가 심한건 아닌가 싶네요 어떻게 8000점까지 갔는지 참, 대단하시네요.


그냥 잠깐 하기에 좋습니다.


  그렇게 추천할만한 마음은 들지는 않지만 그냥 잠깐 시간 떼우기 정도로 할 수 있겠네요. 랭킹 도전하는걸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에 이름 하나 박아두기 좋겠네요. 경쟁자가 많지 않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