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물고기 도감 계절별 총 정리.

범쿠룽 2017. 5. 3.

수많은 종류의 물고기들.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 해봤습니다.


틀린 부분은 알려주세요!



일단 물고기는 계절/시간/날씨


이 세가지 종류에 따라 등장합니다.


등장하는 장소는 강, 호수, 바다로 나눠집니다.



위를 통해서 범위를 살펴보시고요.


저는 보시기 편하게 계절별로 일단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기타 다른 장소까지도 정리했고요~ 가격, 조건, 번들, 요리 가능 여부까지. 작업하고 이미지로 올리는 거라서 검색이 안될겁니다. 계절별로 위쪽에 텍스트로 물고기 이름을 적어뒀으니까 검색이 가능 할 겁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Ctrl + F를 누르고 검색해보세요.


스타듀밸리 물고기도감


메기, 민물돔, 선피쉬, 작은입배스

전어, 피라미, 광어, 뱀장어, 정어리

청어, 큰입배스, 동자개, 잉어, 피라미


봄은 호수 지역의 물고기가 괜찮네요.



강꼬치고기, 만새기, 무지개송어

민물돔, 선피쉬, 전어, 피라미

복어, 슈퍼해삼, 문어

광어, 틸라피아, 참치, 참돔, 숭어

철갑상어, 큰입배스, 동자개

무지개송어, 피라미, 잉어


여름에는 바다에서 짭짤합니다.


슈퍼해삼에 복어까지 나와주니까요.


메기, 월아이, 타이거송어, 연어, 전어

피라미, 작은입배스, 민물돔, 슈퍼해삼

해삼, 틸라피아, 뱀장어, 날개다랑아

참돔, 정어리, 멸치, 큰입배스

동자개, 월아이, 피라미, 잉어


가을 쯤 되니 이제 낚시는 별로...


효율도 떨어지고 이미 할 일도 많아지셨죠?



타이거송어, 링코드, 강꼬치고기, 농어

민물돔, 피라미, 참치, 광어, 오징어, 해삼

날개다랑어, 숭어, 정어리, 청어, 철갑상어

큰입배스, 링코드, 동자개, 농어, 피라미


겨울에는 남는 시간에 딱 좋죠!


근데 효율은 그렇게 좋은 곳이 없습니다.


귀신고기, 쑥치, 아이스핍, 용암장어

목어, 메기, 전갈잉어, 도루묵

공허연어, 슬라임잭, 잉어


전설의 물고기, 핏돔, 아귀

얼음둥지, 돌연변이 잉어

전설물고기



전설물고기 위치


이 아이들의 정확한 위치는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나름 만들어 봤는데 틀린 곳이 있을까 걱정되네요~! 틀린 부분은 제보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스타듀밸리 물고기 도감의 필요성은 제가 초반에 낚시를 굉장히 많이 했고, 번들에 필요한게 뭐가 있는지 같은게 헷갈려서 고생을 많이 했었기 때문에 제가 제일 잘 알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