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전설물고기의 모든 것.

범쿠룽 2017. 5. 1.

1번 잡으면 다시 못 보는 얼굴.


전설물고기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물론 나오는 시간과 조건도요!


총 5마리의 전설물고기, 보겠습니다.



일단 얼마나 잡기 어려운지 보실까요?


영상을 준비 해봤습니다.




뭐 이정도네요.


보시는 영상은 겨울입니다.


얼음 둥지를 잡는 모습인데, 어렵겠죠?


전설물고기의 대략적인 위치를 보겠습니다.



이렇게 한 눈에 보셨는데요.


정확한 위치와 출현 조건을 알려드릴게요!


봄 - 전설의 물고기


호수 섬 위에 보시는 위치.


비오는날의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낚시 레벨 10 이상.


여름 - 핏돔


바닷가 다리를 지난 부둣가.


날씨 무관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낚시레벨 5를 넘겨야 합니다.


가을 - 아귀



조자마트 위쪽 나무다리.


시간 무관 언제든 나타난다.


낚시레벨 3 이상 출현.


겨울 - 얼음둥지


마니농장쪽.


위쪽 지도에서 위치 확실히 보세요.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출현.


낚시 6레벨 이상.


상시 - 돌연변이잉어

박물관에 기부를 많이하세요.


그러면 하수구 열쇠를 줍니다.


하수구에서 언제든 출현합니다.


저 위치에서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데요.


인내심있게 잡으면 금방 나타납니다.



  사실상 따지고 보면 그다지 필요한 곳은 없습니다. 뭐.. 평가에는 좋은 영향을 주겠네요. 값은 꽤나 나가지만 저는 왠지 딱 한번만 출현하는 아이들이니 팔고싶은 마음이 들지 않아 그냥 보관함에 집어넣고 썩히고 있네요. 나중에 가을쯤 풍평회 할 대 쓰면 아주 기특하게 쓸 수도 있겠네요~ 어쨌거나 오늘은 스타듀밸리 전설물고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