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장비 도감 신발과 반지 포함!

범쿠룽 2017. 5. 6.

무기부터 방어구까지.


신발, 반지 모두 정리했습니다.



일단 무기 정보는 아래에서 보세요.


무기 도감



아, 혹시나 해서 알려드립니다.


  제가 초반에 장착하는 법을 몰라서 신발과 반지, 그리고 모자를 그냥 들고만 다녔었는데요, ESC를 누르면 캐릭터 왼쪽에 장착하는 창이 있습니다.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스타듀밸리에서 장착한다는 개념을 생각을 못했네요. 혹시나 저같은 분이 계신다면, 알아두세요. 장착 하는 곳을 저깁니다! 물론 공격용은 그냥 들어주면 되고요!


신발과 반지 도감 시작합니다.


장비 도감

신발


  신발은 그냥 별 신경을 안써도 광산 110층까지만 가면 좋은게 나오니 별로 발품은 팔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도 방어력도 중요하니까 꼭 장착하는 것 잊지 마시고요! 이제 조금은 신경써야 하는 반지쪽으로 넘어가볼게요.

반지

  반지 중에는 말할 것도 없이 일단은 발광반지부터 끼는게 좋습니다. 밤이나 광산 깊은곳이 어두워서 보기 불편하셨죠? 아래를 보세요. 발광의 힘을 보여드리죠! 왜 꼭 필요한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주변을 이만큼이나 밝혀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즈 들고 찍어봤습니다.


꼭 얻으면 좋을 필수템 중 하나네요!


  발광반지를 제외하고는 알아서 취향껏 골라서 착용해주시면 되겠네요~ 구하기 어려운건 없으니까 그냥 마음만 먹으면 다 얻을 수 있겠죠~ 도감 보시고 마음껏 골라 잡으세요~! 스타듀밸리는 전투가 주력 콘텐츠는 아니지만, 꼭 해야만 진행 속도가 백배는 뛰니까 장비 잘 챙기시고  파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