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보석화수분, 다이아몬드 불리자.

범쿠룽 2017. 5. 8.


본격 창교경제, 보석화수분을 볼까요?



일단 채광레벨 9이 되면 제작에 생성.


원하는 보석을 무한히 복제해 준다고 합니다.


(무지개파편은 안됩니다)


흐흐흐...


다이아몬드를 넣어두면, 5일 정도에 1개씩!


공짜로 계속 생성이 됩니다!


  단지 재료가 굉장히 많이 필요하네요. 아니, 많다기보다는 초 중반에는 얻기 힘든 이리듐괴랑 배터리 팩이 있어야 하네요? 사실상 초반에는 만들기가 쉬운건 아니죠~ 그런데 나중에는 한 2,30개씩 만들어두면 신경 안써도 알아서 수입이 생기니 어떻게보면 가축 키우는 것보다 좋기도 해요.



그냥 이렇게 들고 집어넣기만 하면!


아예 신경쓰지 않아도 계속 만듭니다.


아, 물론 수확은 해주셔야되고요!



금고 번들로도 줍니다.


  다이아몬드는 뭐 선물용으로도 좋으니 한 10개, 20개 정도 만들어서 무한 생산을 해두면 용돈 정도는 벌겠네요~ 뭐, 사실상 이리듐 캘 정도면 다이아몬드 정도는 그다지 신경 안써도 될 정도로 수입원이 많아졌을 가능성이 높겠네요~ 그래도 한 100개쯤 모으면 엄청나겠는데요?


다이아몬드가 개당 750원.


10개면 5일당 7,500원.


100개면 75,000원씩 벌겠네요.


끌리시면 만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