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진흙과 동굴당근 구하기.

범쿠룽 2017. 5. 11.

딱히 얻기 어려운 건 아닌데...


쓰려고만 하면 없는 진흙!


몇 가지 획득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광산으로 가주세요.


그리고, 괭이나 폭탄을 사용해주세요.


괭이로 파지는 땅에 몇 번 사용하면?


진흙정도야 금방 모입니다.


혹은 그냥 농장에서도 구해집니다.


특히나 비오는 날 많이 나오네요!


그 외 괭이로 파지는 곳.


모든 곳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단지 동굴이 훨씬 더 잘 나오네요.



동굴당근도 역시나 잘 나옵니다.


전체 층에서 모두 동일합니다.


단지 얼음쪽에서는 눈마도 나오네요!


겨울뿌리는 나오는지 확인 못했습니다.


  스타듀밸리에서 진흙이라고 하면 사일로의 재료죠? 이 다음 글에서 다룰 주제라서 미리 얻는 법을 써봤습니다. 이번 글을 기점으로 주제는 가축과 동물들입니다! 관심 있으시면 쭉 따라오세요~! 동물도 은근히 돈벌이도 되고 뭔가, 진짜로 시골에서 살고 있다는 느낌을 더 받게 해줘서 좋은 것 같아요!


현재 7개의 건물을 운영 중.


  84마리의 동물들을 키우고 있는 중인데요! 이게 스프링쿨러 만든 뒤에는 딱히 할 일이 없는 농사일보다 뭔가 더 땀방울을 흘린다고 해야할까요? 뭔가 더 재밌네요. 하루에 가축들로만 적어도 2만G 이상은 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공품 기계만 더 늘리면 훨씬 수익이 좋겠네요. 자, 그럼 다음 글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