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인큐베이터(부화기)

범쿠룽 2017. 5. 12.


알을 부화시킬 수 있는 것 아시나요?


닭장에 있는 인큐베이터(부화기).


이걸 사용해서 가능한데요!


2단계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야 생깁니다.


  1단계에서는 없으니까 어느정도 업그레이드는 해줘야 부화기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단지, 처음 하시는 분들은 이게 어디있는지를 몰라서 사용 못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사실... 저는 그냥 귀찮아서 다 사서 특수한 동물을 만드는게 아니었으면 쓰지도 않았겠네요.



어디에 있는지 아시겠나요?


처음에는 잘 안 보일겁니다!



바로 저 곳에 있습니다!


구석에 박혀서 있었네요!


은근히 잘 안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그냥 장식물 같지만 인큐베이터네요!



바로 이 곳에 넣어주면?


자고, 자다보면 부화가 됩니다.


  인큐베이터에 들어가는 알들은 달걀, 오리알, 공룡알, 공허달걀이 들어가며 각각 병아리, 오리, 공룡, 오골계가 태어납니다! 이 중에서 닭과 오리는 그냥 마니 농장에서 구입할 수 있고, 공룡과 오골계는 조금 특별한 방법을 통해서 얻어야만 하는데요! 그건 이후에 쓸 글들에서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부화시키는 것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알만 넣어두면 되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