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나무 & 수액 빨리 모으는법?

범쿠룽 2017. 6. 5.


스타듀밸리 가장 기본적인 재료!


나무를 빨리 모으는 방법이 없을까요...?


완전 초보자용 정보니까...


고수분들은 안 보셔도 될 것 같네요..!



어쨌거나 나무와 수액에 대해 알아볼게요!


얻는 법이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일단 나무를 도끼로 찍는 것!


  참고로 나무는 농장에서는 씨앗을 통해서 계속 늘릴 수 있고, 그 외 다른 지역에서는 자동으로 자라나게 됩니다. 그러니까 괜히 아낀다는 생각으로 안 베고 아낄 필요는 하~나도 없습니다! 농장에서는 씨앗이 점점 자라나는 식으로 크지만 숲, 호수, 마을 등에서는 씨앗을 건너뛰고 자라납니다.


추가적으로 수액도 얻어집니다...




초반에는 저 조각들이 더 좋아요.


  하지만 도끼를 업그레이드 시키다 보면 나무 한구르 무너뜨리는데 도끼 찍는 횟수가 줄어듭니다. 그러니까 여유 있을 땐 항상 업그레이드를 해주시는게 좋겠죠! 하지만, 이런 식으로는 모자란 나무를 전부 충당하기는 힘들겁니다.



하지만 가장 빠른 방법은 이겁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그냥 로빈에게 가서 사는겁니다. 개당 10G면 100개에 1,000G밖에 안합니다~! 초반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겠지만 사실 나무가 무한정으로 계속 있는게 아니라서 벌목만으로는 충당하기 힘들어지는 타이밍이 무조건 옵니다. 그냥 없을 때 아무것도 못하느니 사는게 가장 좋습니다!


수액은... 딱히 방법이 없네요.


그냥 벌목으로 얻는게 최곱니다.


그 외는 슬라임도 주긴 하고요...



돈도 없고 나무는 부족하다면...


  농장에 나무 씨앗들을 심어놓는 것도 좋습니다. 단풍나무 씨앗, 도토리, 솔방울을 이용해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광산의 통을 부수는 방법도 있고요. 사실 결론만 말하자면 벌목 혹은 상점에서 구입하는 걸로만 나무를 얻을 수 있고, 수액은 벌목과 슬라임 사냥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구입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