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배틀그라운드

배그 배틀그라운드 석궁 능력치는?

범쿠룽 2017. 10. 14.


저번 권총편은 잘 보셨나요~?


이번에는 석궁을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첫 석궁으로의 사냥(?) 을 성공한 이후.


뭔가 쾌감이 엄청나서 찍은 스크린샷.



사실상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좋은 무기 많으니까 그냥 거르는걸...


추천하기는 하지만...


  배그에서 석궁의 존재이유는 두가지입니다. 초반에 어쩌다가 꽝으로 먹거나, 아니면 실력 과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그런 포지션에 있기 때문에 권총이나 석궁으로도 난 널 충분히 죽일 수 있다!!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다만, 엄청난 재장전 속도와 극도의 단발 발사는 혈압을 20정도 올려주기 때문에 평소 고혈압을 앓고 있었다면 조심해야 합니다.



저렇게 한 번 장전한 다음...


한 번 쏘면 다시 장전을 해야 하는데...


그 사이에 맞아 죽을꺼야...



하는 마음가짐을 갖게하는 무기죠?


하지만, 배그에서 석궁은 알고보면...


2번째로 강한 데미지를 자랑하긴 합니다.



그래서 잘만 맞추면 머리는 무조건 1방.


몸통은 조끼가 없다면 1방의 데미지가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홀로그램 조준기가 있다)


대신 낙차가 무지하게 크고


사거리도 그다지 길지 않기 때문에...


굳이 쓰려고 하신다면 그건...


실력 과시용이 아니라면 비추천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좀 하셨다 하시는 분들이 석궁으로 '사냥'을 떠나는 모습을 어디선가 봤습니다. 뭔가 재수없어가 아니고 진짜 엄청난 실력이더라고요. 낙차까지 감각적으로 외우고 하시는 그 배그에 미쳐버린 그 모습... 저는 다음 생에나 그렇게 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일단은.. 저는 어떻게든 치킨을 향해 달려갈 뿐입니다.


이후에도 무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이 크로스보우녀석... 왠만하면 먹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