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게임 단편 공략

두근두근 문예부 노래 OST 듣는곳 (합법) & DLC 팬팩 후기

범쿠룽 2018. 2. 3.


자 모든걸 마무리 하긴 했는데

뭔가 허전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건 바로 이정도로 즐겼는데...

공짜였다는게 찝찝했던 것!


그래서 후원의 개념으로

DLC (팬팩)을 사버렸네요.

Doki Doki Literature Club Fan Pack

라는 이름으로, 사실 구성품은 딱히...



사실은 뭐 그냥 후원이죠 뭐..

DLC 구성품은 아래에서 알아보고

일단 첫번째 주제는


두근두근 문예부

노래 OST 듣는곳


제작자 공식 유튜브 채널


이곳을 활용해서 들어주세요~

파일은 굳이 구하면 구하겠지만

저는 올려드릴 수가 없네요~

재생목록에 가보면 전곡 다 있습니다.



두근두근 문예부

DLC 팬팩 후기


가격은 일단 10,500원입니다.

후원으로 딱 좋은수준의 가격이네요.

부담도 되지 않고~

일단, 장바구니로 직진 해봤습니다.



사고나서는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이제 설치 폴더로 가보시면

무언가 생겼을겁니다.



DDLC fan pack이 있네요!

자, 들어가볼까요~?



위처럼 구성품은 OST 파일들과

웰페이퍼, 아트북 등등입니다.


바탕화면용 CG들과 함께

노래, 컨셉북이 있네요.

그리고, 게임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좋은 작품을 홀짝 먹어버리는게 뭔가 미안해서 이렇게 사버렸네요. 사실 저런걸 제가 어따 쓰겠습니까.. 그냥 마음으로 후원한거죠~ 후속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돈으로 표현 해봤습니다... 마음을 가장 빠르게 표현할 수 있는건 머니였네요.


다음에 꼭 차기작이 나오면

무조건 제 블로그에서 소식 전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