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롤플레잉/검은사막

검은사막 프리미엄 캐릭터 후기

범쿠룽 2018. 5. 28.

이번에는 검은사막 프리미엄 캐릭터를

둘러보려고 합니다.


거의 반년만에 들어가서 5만원 질렀네요...

아이.. 무게 패키지 왜캐 싸게 판대요~?

제작진은 저같은 호구한테 잘해주세요.

알겠습니까? 알겠냐고요..ㅠㅠ


어쨌거나...

그 기념으로 제가 없던 검은사막에 업데이트된

프리미엄 캐릭터 사용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프리미엄 캐릭터란?

60레벨까지 올려본적 없는 뉴비들을 위해

미리 캐릭터별 고렙구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60짜리 캐릭을 제공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아래에서 더욱 자세히 살펴볼게요..



일단, 캐릭터 선택 부분에 있는

프리미엄 부분으로 이동해서

캐릭터 생성을 눌러봤습니다.



아마 평생 할일 없어보이는

쿠노이치를 체험해보기로 했습니다.



생성 후 접속해보니 일단 아이템창에

12칸 가방아이템 3개와 함께

간단한 장비템이 들어있네요.

이게 다가 아닙니다!

좀 더 내려볼게요.



스킬포인트를 무려 4000개나 줬네요.

아주..ㅋㅋ

세상 스킬 다 배워버려요?!



실제로 모두 배워도 포인트 2000개?

그정도 남았습니다.



다만... 검은사막의 프리미엄 캐릭터는...

아주 치명적인 단점아닌 단점이 있으니...

바로 세상 갈일없이 생긴 섬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점...!



왜... 왜 가지를 못하니!!

분명 뚫려있는데 왜 나가질 못하니!!

자유를 위해 1시간 달려보아도 못나갑니다.

노력이 조건을 못이기는 대표적인 예네요.



그렇습니다...

이곳에서는 그냥 성능 확인정도..?

그냥, 1:1대결을 하거나, 기술 확인정도만...

가능한 정도고 정말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허황된 한순간의 꿈이었을 뿐이었다우.

그렇게 우린 현실 캐릭터로 돌아가야 한다우.



이곳에서 싸울 때 필요한 아이템들은

근처에 있는 NPC가 전부 상자로 팝니다.

겨우 1원으로..! 우왘..!!

10만원 주는데 상자 하나에 1원이야!



템 엄청 많자너~!

게다가 물약들도 죄다 1원에 팝니다!!

그래봤자 소용없지만!!



뷰티앨범에서 불러온 캐릭터 얼굴이..

강남 돈많은 젊은 여성분 얼굴이네요.

후천적으로 이뻐지신 느낌이 드네요.

살짝 부자연스럽게 된거 같은데

투자 한번 더 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나도 돈 많이벌어서 싹다 고치고싶네.

갑자기 의식의 흐름이 이상하게 흘렀네요.

검은사막 프리미엄 캐릭터에 대한 글입니다.

지나갈게요.



어쨌거나 이곳에서 싸움질 하고 싸움질 하고

또 싸움질 하다가 보면 대략 5분정도면...

이게 뭐하는건가 싶어서 끄게 될 수도 있겠네요.


다만 친구나 길드원이랑 영혼의 맞다이로

템빨 없이 하기에 딱 좋은 콘텐츠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ESC를 눌러서 보이는 것들 중

붉은전장, 야만의 균열도 가능합니다.

저는 하고싶지 않아서 그만 끄겠습니다.

왜냐면 하고싶지 않기 때문인데요.

프리미엄 캐릭터고 뭐고 렙업이나 하러 가야지!


  오랜만에 들어와서 검은사막 프리미엄 캐릭터를 해본 후기..라기 보다는 5만원 지른 후기였습니다. 장난 아니라 저같은 호구에게는 정말 잘해줘야되요. 분기별로 지른다고요. 한번에 많이 쓰진 않지만 게임사 입장에선 장기적으로 뽑아먹기 딱 좋은 인간이니까요. 아오.. 나도 이런 내가 싫다 정말.. 어쨌거나 다시 검사를 시작한 기념으로 글 하나 뽑아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끝입니다! 나가주세요! 아니면 다른 글도 좀 읽으시든가 말든가~! 더 둘러보면 더 좋구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