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디&기타/웹 & 플래시게임

2d 배틀그라운드 게임하기 (surviv.io) 배그 판박이!

범쿠룽 2018. 6. 2.

원조보다 재밌는 플래시게임!

2D 배틀그라운드 게임하기!

(surviv.io)

이번 글에서는 2D 배그 링크와 함께

surviv.io의 조작법, 조작키, 룰을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제가 치킨먹는 모습도 올리겠습니다.

치킨먹을 때 혼자 소리질렀어요.


후기를 간단히 말해볼게요.

  개인적으로 2D 배틀그라운드라고 해서 이건 또 뭔 이상한게 나왔나~ 싶었는데요. 막상 해보니까 원조만큼이나 재밌습니다! surviv.io라는 이름으로 지렁이, 세포 키우기처럼 플래시 온라인게임입니다. 게임 자체는 파밍, 게임방식, 아이템 종류까지 아주 갔다 빼다 박아놨는데요. 다만, 평면에서 한다는 점에서 흥미롭습니다! 게다가 원조 배그를 할 때처럼 뭔가 엄청난 컨트롤이 필요한게 아닌 낮은 난이도로 배린이 여러분, 아니 한번도 안해본 분들도 재밌게 즐기실 수 있으실겁니다!


2D 배틀그라운드 게임하기


surviv.io 바로가기


아래쪽에서는 조작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들어가셔서 중앙에 이름을 적고

솔로, 듀오, 스쿼드를 골라주면 됩니다.

조작키는 아래에 설명해두겠습니다.


(움짤 계속 색깔 짤려..!!)


조작법, 조작키


위와같은 키로 되어있습니다!

원조와 마찬가지로 2D 배그에서도

키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니맵까지도 있고 있으건 다있네요.



룰 설명


그냥 말그대로 2D 배그네요.

설명따윈 필요없어요 사실은..


2D 배틀그라운드 치킨먹기!


아... 사실 배그랑 똑같더라고요.

싸돌아댕기면 안되요.

어디선가 스코프 먹은인간이 쏩니다.

그래서 전 마지막까지 숨어봤습니다.



아 숨어서 기다리다가 권총 하나 있었어요.

거지메타로 마지막에 샷건 2명이 덤벼드는데...

ㅇ0ㅇ...

이친구들 둘다 개피였어요.

근데 1명은 어디 숨어있는지 찾아보세요..

잘보시면 좌측 하단 나무에 숨어있어요...



개피인 나에게 달려드는데...!

와 진짜 1대 더맞았으면 죽은건데

먹어도 이렇게 어렵게 먹네요.

참고로 움짤이 흑백인 이유는...

색이 있게 움짤을 만드니까 자꾸 깨지네요.



자~! 이겨부렀습니다!

재밌네요.

스쿼드도 해봤는데 정말 재밌네요.


  재밌는 게임은 그래픽보다는 조작감과 레벨디자인이라는 증명같네요. 진짜 재밌긴 합니다. 보기만 하지 말고 직접 해보세요. 어떤 부분에선 리얼 배그보다도 재밌게 느껴지네요. 사실 처음에 기대를 안하고 했는데 이정도일줄은...! 2시간정도 쭉~ 했습니다. 그래도 역시 금방 질리긴 하지만 꼭 해보시길 추천드리면서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