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디&기타/웹 & 플래시게임

왕좌의게임 웹게임이 있었네?! 후기

범쿠룽 2019. 7. 26.

안냥! 하세요!

쪼잘쪼잘대는 게이머 범쿠룽입니다!

이번에 둘러볼 게임은 바로 요거!

왕좌의게임 웹게임... 

발음하기도 드럽게 어려운 이 게임..!

광고가 정말 많이 나와서 궁금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 에서 매일 뵙고있죠

유튜브로도 광고가 꽤 나오는 것 같은데요

저처럼 광고를 보고 궁금한

분들을 위한 포스팅!





사실 광고만 봤을때는

저는 웹게임이라고는 생각을 안했거든요?

모바일인가...?! 하고 생각은 했는데

갑자기 생각치도 못하게 웹게임이네요?

아, 모바일로도 있긴 하더라고요...?

(처참하니까 패스)



  게임에 앞서 알아둘 드라마 원작은 드넓은 7왕국의 패권다툼! 물고뜯기는 반전! 무한도전 뺨다구 세대는 때리는 엄청난 캐릭터성으로 저의 인생작이었지... 만! 마지막까지 시청한 저는 아직도 얼떨떨... 얼떨떨떨떨떨떨떨떨떨한 기분에 취해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저는 이 드라마(원작 소설)의 세계관은 어떤 게임 장르에 다붙여도 잘만하면 엄청난 대작이 나올 거라고 생각했었다는 겁니다! (토탈워에 갔다붙이면 엄청날 것 같은데...) 왕좌의 게임의 완벽한 결말(아래 짤 참고)를 제외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우주 명작으로 남아있는 드라마! 그래서 기대하고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본격적인 후기를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일단, '인물 그래픽'이 정말 좋아요! 이것이 왕좌의게임 웹게임으로 여러분을 잡아끄는 가장 맛있는 미끼라고 보이네요! 그리고, 월드맵에 보이는 친숙한 도시이름들! 킹스랜딩, 윈터펠, 블랙캐슬같은 곳을 '구현'을 해놨기 때문에 드라마 덕후분들이 혹해서 조금 해보다가, 이제 그 중 아주 극소수의 사람들을 대어로 낚어서...! 세계를 무대로 호갱 랭킹을 찍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게임은 간단합니다! 옛날에도 웹게임을 깨작깨작 가끔 궁금해서 들어가봤었는데, 그쪽에서 양산형의 왕좌 자리를 잡고있는 건물만들고 영웅들 강화하면서 연합 들어가서 전쟁 오지게 하다가 밀린다싶으면 현질하고 상대방도 밀린다싶으면 더 현질하고 결국 또 밀리는거같으면 현질하는 그런 장르입니다! 



  보시면 뭐... 길게 설명할건 없죠? 이제 마지막으로 이 게임을 몇 문장정도로 압축 설명드리면서 끝내겠습니다! 농장짓고 성짓고 업그레이드 하다가 이제 어느정도 하다보면 업그레이드 시간이 10시간이 넘어서는데 그걸 빨리 끝내려면 현질해서 가속화 시켜야하고 캐릭터도 키워야하는데 캐릭터 키울 때도 현질을 해가지고 행동력을 채워야하기 때문에 국제 호구대회이다! 그런 게임이다아!



이게임은...!

왕좌의게임이라는 화려한 옷을 입고

대어를 낚으려는 양산형 낚시꾼!

국제적 호갱들로 인한 광고풍년!

궁금증은 풀리셨나요?!

그럼 안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