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모바일 활용/사이트 & 페이지

왓챠플레이 가격 화질 추천이유 및 사용법

범쿠룽 2018. 6. 9.

단점들도 있지만 큰~장점이 있어서

다른 부분들은 조금 외면하게 되는

그런 효과가 있는 장점들을 살펴볼게요!

사용법을 바탕으로 하나씩 살펴 보겠습니다.

제가 이 플랫폼을 추천하는 이유들입니다.

가격, 화질, 기능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1. 왓챠플레이는 편합니다.

  개인적인 후기로는 넷플릭스보다 버퍼링이나 끊김이 현저히 적습니다. 또한 불법 다운로더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건 크지 않은 돈으로 크게 귀찮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뭐가 재밌나~~ 하고 어슬렁거리면서 검색도 해보고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고 하면서 귀찮게 알아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불법으로 보려고 광고를 기다릴 필요도 없고 양심을 팔 필요도 없습니다. 그 모든 과정은 정말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되니까요. 시간보다 돈이 중요합니까? 전 아니거든요.



사용법 첫단계는 간단합니다.

그냥, 검색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혹은 앱으로 다운받아도 되고요.



이제 가입만 하면 끝나는거니까요.

첫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도 가격이 부담되지는 않습니다.


2. 왓챠플레이는 한국 친화적이다.

콘텐츠 양이 많다.


한국영화, 드라마, 미드, 일드, 예능 등등

모든게 한국인 친화적입니다.

일본예능 런던하츠가 있어서 살짝 놀라기도..

넷플릭스처럼 독점작이 있지는 않지만

콘텐츠의 범위가 꽤나 넓어서 볼게 많네요.


몇 년 전 그냥 넘기고 잊혀진 영화들

추억의 명작들을 보고싶을 때

대부분 이 왓챠플레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미드부분에선 넷플릭스에게 당연 밀립니다.

그곳에서만 볼 수 있는 작품이 많으니까요.


3. 가격이 저렴하다


위를 보시면 기본 이용권이 한달 4,900원.

그리고 스마트 TV 등에서 사용하려면 7,900원.


넷플릭스의 경우 최소 9,500원입니다.

다만 다중접속은 왓챠플레이에선 안됩니다.



첫달은 무료이며 그 이후 자동결제가 되는데

해지를 미리 해둬야만 결제가 안됩니다.

(위쪽 파판 글씨를 클릭시 관련 정보)



첫달무료는 본인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하실 수는 없게 되어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해지는 꼭 해두세요.


4. 재밌는 평가 시스템


왓챠플레이에는 평가 기능이 있는데요.

그걸 바탕으로 위처럼 통계를 내줍니다.

내가 정재영 형님을 좋아했구나..

지금까지 몰랐는데...

숨겨왔더ㄴ 나..의..



픽사 좋아하는건 확실히 나오네요~

선호 태그도 나와서 재밌습니다.

더 많은 평점을 남기면 더더욱 정확해져서

본인도 몰랐던 취향을 알 수 있다우..♥


5. 화질과 부가기능들


5-1 PC버전

음... 사실 단축키는 그냥 보통 쓰는 것과

다를게 하나도 없습니다.

알트+엔터도 먹힙니다.



자막은 언어만 바꿀 수 있습니다.

화질은 1080까지 지원됩니다.

푸울~ HD까지 지원이 되는데요.

UHD까지는 저는 바라지도 않으니

완전 만족할만했습니다.


5-2 앱버전


앱버전으로 가면 편리한 기능이 많습니다.

마이페이지 -> 설정으로 가볼까요?



다음 에피소드가 자동 재생되는 것!

워킹데드 주행 중 정말 편했습니다.

컴퓨터에서도 자동재생이 되서

침대에 디비누워서 그냥 보기만 하면 됩니다.


감상 후 명대사 기능은 제가 노트북+PC만 봐서

사용해본적 없지만 역시나 좋은 기능이네요.


  왓챠플레이 가격과 화질, 그리고 추천하는 이유들을 살펴봤는데요. 가장 큰 메리트가 바로 가격입니다. 다른 것들에 비해서는 훨씬 저렴하니까요. 사실상 집에 TV 없어도 살 수 있겠다고 볼 수 있네요. IPTV는 뭐 볼만하면 광고나오고 그렇지만, 왓챠플레이나 넷플릭스는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가 있는건 아니지만 저는 이거면 됐습니다. 한마디로 가성비 참 좋다! 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이제 우리집 강아지 셀프미용을 해야하니까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