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각종 팁 & 공략

로스트아크 귀환의노래 석상 위치 및 사용법

범쿠룽 2019. 4. 12.

이걸 주제로 다룰줄은 몰랐는데

생각보다 찾는분이 있어요?

왜일까요?

어쨌거나 이번주제는 귀환의노래!

귀환의 석상 사용법입니다!




  이게임이 드디어 유저가 빠지니까 편의성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발빠른 대처가 눈에 띄는 대목인데요! 이제부턴 대륙간의 이동이 아주 조금 편리해졌습니다! 이런 발빠른 대처는 굉장히 좋습니다. 아주 오픈한지 6개월이 지나서야 대처하는 모습이 굉장히 보기 좋네요! 이렇게만 계속 하면 금방 망하겠는걸요~?



때는 2019년 4월 10일

먼거리를 이동에 편의성을 주는

패치가 진행이 되었는디!!



대도시간의 이동이 가능한!

귀환의노래가 생겼습니다!



베른, 슈테란, 루테란, 로아룬같은

경매장, 지령서판 등등이 있는

대도시에 귀환의석상이 배치됩니다!



게임 내 촌동네인 창천이나...

슈샤이어 도시에는 없습니다.



대도시 귀환의 석상 옆에

음유시인 섀넌이 있는데요.

순식간에 끝나는 퀘스트를 줍니다.



끝내면 귀환의 노래와

고대의 금화 5개를 줍니다



석상을 만져서 귀환지로 설정해두면

F2를 눌러 귀환의 노래를 부르면

귀환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노래가 가능한 곳에서 모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기시간은 2시간입니다.


  로스트아크는 이동시간이 어마어마하게 더럽게 많습니다. 특히나 로아룬같은곳에 처음으로 갈 때는 바다에서만 15분씩 하염없이 가야합니다. 제가 로스트아크를 처음 했을때부터 느낀건 바로 이동속도가 너무 느리다는 점이었는데요. 탈것을 타도 굉장히 느려서 이게 게임의 템포가 느린건가 아니면 일부러 이렇게 느린건가 정말 어이없어했던적도 있습니다. 아직도 최대의 단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걸 아주 조금이라도 없앨 수 있다는건 다행이지만, 처음부터 저는 이 느린 이동속도로 캐쉬템이 분명히 생기겠구나... 그게 아니라면 정말 기형적으로 느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아직 만족하지는 못하겠네요. 섬에서 탈것을 못탄다는 점도 하나의 요소겠고요. 어쨌거나 이번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