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모험의서 & 모코코

로스트아크 국경지대 모코코 모험의서 + 아길로스의 꼬리

범쿠룽 2019. 4. 13.

드디어 이 지역을 끝냈네요!

이 다음글은 지역 전체를 정리할게요!

일단은 국경지대 모코코와 모험의서!

시작합니다~!




  드디어 한개의 지역을 끝냈네요~! 이건... 뭐... 생각보다 훨씬 오래걸려서 한지역을 끝냈습니다만, 작업 속도 자체가 많이 올랐네요! 이 다음 포스팅에선 아마 드디어 한지역을 정리하게 될 것 같습니다! 다음지역인 유디아는 맵이 2개밖에 없어서 금방 끝날 것 같은데 벌써부터 루테란 동부가 걱정되기 시작했습니다...!! 어쩄거나 로스트아크, 국경지대 모코코와 모험의서 모으기 시작합니다!!


[국경지대]


대부분이 지도를 보고 찾기가 쉽고

좀 난해한것만 설명을 넣어보겠습니다.



[아길레스의 꼬리]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첫 지역을 끝낸건 좋지만.. 지금부터 바로 다시 지역을 다 모아서 지역명으로 영상을 편집하러 가야 할 것 같네요... 아마 다음 지역부터는 좀 더 보시기 편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짓거리도 하다보니까 실력이 늘어나네요... 어쨌거나 이번 포스팅은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