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모험의서 & 모코코

로스트아크 오즈혼 구릉지 모코코 모험의서 쉽게찾기

범쿠룽 2019. 4. 19.

여기는 사실 별로 어려울게 없네요!

그냥 영상을 보고 경대대로 따라오거나

지도를 보고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딱히 어려운게 없는 지역입니다!

로스트아크 오즈혼 구릉지

시작합니다!




  사실은 지도 한장만 보시면서 쭉 따라가면 되는 굉장히 쉬운곳입니다! 로스트아크 내에서 요즘 다닌 모코코 & 모험의서 탐방중에 가장 쉬운 지역이었네요! 빨리하면 10분도 안걸릴지도 모르겠습니다!



목록

모코코8개


몬스터

하얀모래 벨치

되살아난 피그미족 족장

날카로운 왈루 선인장

베티모스

강력한 웜주먹


요리

오래된 카바티안의 식량상자


뷰포인트

피에 젖은 소금길


숨겨진이야기

신기루


  참 쉽죠? 벌써 두번째 지역을 거의 다 끝내가네요~ 맵이 4개밖에 없어서 작업시간이 엄청 짧았네요! 빨리 나와있는 지역들을 따라잡아야 할텐데...! 모코코랑 모험의서부터 쭉~ 끝내야할까 했는데 막상 시작하니까 이것저것 눈에 들어오는 것들이 많아서 그렇게도 못하고 있네요! 다음 글에서 사파라 동굴 던전도 이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