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모험의서 & 모코코

로스트아크 자고라스산 모코코 모험의서 찾기!

범쿠룽 2019. 4. 23.

이곳은 바리게이트때문에 고생했네요

그래도 별거없는 지역입니다!

로스트아크 자고라스산!

모코코와 모험의서 찾아보겠습니다!




  이제 3번째 지역까지 왔네요! 별 것 없는 곳입니다! 오히려 이전지역인 유디아는 첫번째 맵이 무지하게 넓어서 힘들었는데 이곳은 하나하나가 좁고 찾을게 많지가 않아서 휙휙 지나갈 것 같습니다! 항상 말하지만, 모코코와 모험의서를 매일매일 작업해서 꼭 빨리 끝내고싶네요!



목록

[모코코 12개]


[요리]

멧돼지 룸 바비큐


[몬스터]

우두머리 호수 멧돼지

우두머리 갈기 호랑이

원통한 망령의 기사


[뷰포인트]

자고라스요새입구


[숨겨진이야기]

우물기담

기사의맹세



  저 바리게이트놈... 한번 놓쳐서 1시간 가까이를 쳐댔네요... 어휴... 의외로 별거아닌걸로 고생했던 포스팅이었네요! 그래도 살란드구릉지 할 때를 생각해보면 훨씬 편했던 것 같네요! 바로 다음글로 이어집니다! 모코코 모험의서는 이 블로그에 끝내시면 편하실 수 있드록 열심히 작성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