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모험의서 & 모코코

로스트아크 루테란 서부 모험의서 & 모코코 + 떠돌이상인 올인원!

범쿠룽 2019. 5. 7.

드디어 세번째 지역을 끝내네요!

로스트아크 루테란 서부의 모험의서

그리고 71개의 모코코까지!

최대한 압축해서 정리해봤습니다!




  한 지역 한 지역만 보시는 경우는 아래쪽 포스팅 링크를 추천하고, 전부 다 찾아야한다면 위쪽 영상을 참고하시는걸 조금 더 추천드릴 것 같네요! 드디어 드디어! 고작 3번째 지역을 끝내는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루테란 서부

모험의서 & 모코코

순서대로 먹어보세요!

자고라스산

영웅의 조건

레이크바

광휘의 능선

메드리닉 수도원

빌브린숲

회색망치광산

격전의 평야

떠돌이상인 말론찾기


호감도는 알아서 해결 해주세요!



드디어 세번째 지역까지 끝냈다!


  고작 여기까지밖에 못끝냈어?? 라는 느낌이 드는 두달여간의 시간이었습니다! 옛날처럼 블로그에만 올리면 사진한장 정리해서 딱! 딱! 올려놓고 설명 딱! 딱! 움짤 몇개 짝! 짝! 하면서 했으면 벌써 아르데타인까지도 끝냈겠네요... 생각보다 유튜브를 약식으로나마 시작하니까 작업시간이 훨씬 길어졌네요... 로스트아크 루테란 서부 모험의서와 모코코를 쭉 둘러보면서 속도도 붙었지만 그래봤자 당분간은 또 또 느려터진 내 손가락을 탓하면서 보낼 것 같네요! 어쨌거나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고, 이후 모코코와 모험의서도 쭉 이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