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라이프애프터

라이프애프터 체력(생명) & 건강(흰색) & 포만감(배고픔)

범쿠룽 2019. 6. 27.

라이프애프터 극강의 기초들이 이어지네요!

체력과 건강, 포만감은 정말 극한의 기초!

포함된 영상을 보시면

건강과 포만감이 동시에 0이 되면

생명력이 다는 속도도 확인 가능합니다!




  사실 블로거의 감각이 아직은 훨씬 커서 이번 영상은 엄청 짧아지겠구나 하고 만들다보니 생각보다 길어졌습니다...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글로 보시면 금방 필요한 부분만 보실 수 있겠지만 영상으로 보면 잡담을 넣었다던가 글을 읽는 속도보다 자막이 느려서 더 느릴 순 있어도 포스팅엔 없는 부분도 볼 수 있는... 그런 장단점이 있는 것 같네요. 이번 영상을 만들면서 느꼈습니다.




이번 영상중에 캐릭터가

너무너무 많이 죽었네요..!


  주인을 잘못만나서 고생을 너무 한 것 같은데... 생각보다 영상이 훨씬 길어져서 살짝 당황스러웠습니다. 이정도로 기본적인 내용인데도 3분 24초짜리가 나와버리는데 이제부터 점점 깊은 내용을 다룰텐데 설마 엄청씨리 길어지는건 아닐까 하고 생각하고 있네요... 길다고 나쁜건 아니겠지만 좀 길어지면 끝까지 안보는 비율이 높아지더라고요... 쓸데없는 소리였고,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은 콘디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