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라이프애프터

라이프애프터 파티 하는법, 팀 맺기 & 탈퇴, 나가는법 등 팁

범쿠룽 2019. 6. 26.

기초들을 요로코롬 건들고 있네요~

라이프애프터 파티 하는 곳과

탈퇴 하는 위치를 찾아보겠슴돠

처음에는 눈에 안보인다구욧!




  한번 알아두면 두고두고 쓰는 팁을 가져왔습니다! 물론 아직은 초보용! 초보자라면 이 포스팅 외에도 요 근처에 요기요기 근처에 좋은거 많으니가 구경 좀 하고가세요! 요전 3개정도랑, 이후에 올라오는 것들도 다 유용할 예정이니까, 즐겨찾기 해둔다면 참~~ 저한테 좋을거같네요. 저한테요.




요렇게 또하나의 기초를 끝냈네요!

작성일 기준으로 내일은

대규모 패치가 있습니다!


  내일 나오는 꼬라지를 보고 기초가 아니라 갑자기 몇단계 점핑해서 급발진할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내일 당장 파악하고 올릴 수 있는 콘텐츠가 업뎃되는게 아니라면 다음 포스팅도 기초쪽일 것 같네요. 이게임도 참 다룰 요소는 차고넘치네요... 인기가 식어간다는게 사아알짝 문제긴 하지만...! 아주사아알짝...! 그래도 로스트아크가 준 실망감보다는 차라리 라이프애프터를 하는게 낫다고 생각했네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요. 어쨌거나 다음 포스팅으로 넘어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