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소녀 3챕터 서브도 무현질로 끝내자!

범쿠룽 2017. 2. 11.



  다시 돌아온 최대한 궁상맞고도 저렴하고 그지의 모습으로 끝을 보는 시간! 챕터3까지 왔습니다. 언제나 말하지만 이 글의 목표는 오로지 저비용 고효율을 내는 것밖에는 없습니다. 그러니까 현금 사용할 준비도, 엄청난 노력도 곤란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비주얼보다는 가성비!


너무 이상해도 참으세요!





이 파트에서 꽤나 볼만한 패션입니다.


이 이후로는 S를 받는게 목표일 뿐이죠...





꽃레깅스 어떻게 좀 하고 싶네요.


어쩜...


어쩌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오 완전 귀엽네요.


이 파트에서 가장 이쁘지 않을까요?


소녀스럽네요.





나름의 매력이 있죠?





얼굴은 이쁘지만...


이렇게 입고다니면 어떡해요!





아니 무슨 목욕가운 위에...


티를 입고 그래요?





이번엔 드레스 위에 조끼를 입었습니다.


아주 참신하고 새롭죠?





아까 본 것 같은데...


또 나왔네요?





저놈의 크롭티 좀 없애고 싶네요.


높은 점수를 위해 참습니다.





블루타이드셔츠만 없었다면...


참 이뻤을텐데...





와우.


30년 후를 내다본 퓨전 스타일입니다.





뭐하는 사람인가요?


화장품 파시는 분인가...


뭐, 방문판매 그런건가요?





또 나오셨네요.


퓨전도 적당해야 보기 좋은건데요.


그래도 점수는 높습니다!





  서브 2 총리의 웨딩드레스 디자인입니다. 이부분은 엄청 어려워서 후반부에 얻을 수 있는 것들을 사용해야 쉽게 깰 수 있지만, 저같은 힘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 사람에게는 이게 답입니다. 꽃신은 무조건 제작을 해주셔야 됩니다. 그 외는 모두 상점에서 구입이 가능한 것들로 구성이 되어 있죠? 로즈드레스는 보석으로 구입해야 하지만 대체할만한 값싼 드레스가 마땅히 없기 때문에 아깝게 느껴진다고 해도 꼭 구매를 해주세요. 



  참고로 위 순수헤어장식과 온실속화초 붉은마녀망토 등은 챕터4를 진행을 하셔야만 구매가 가능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은 조금 더 진행을 하고 다시 돌아오셔야 합니다. 아니면 도저히 방법이 없네요.



  그런데 이렇게 맞추셔도 등급이 C~A정도가 나올 수 있습니다. 뭐가 문제냐고요? 스킬 사용을 잘 못해서 그렇습니다. 무조건 까다로운 안목을 막아주셔야 하고, 점수를 높이는 스킬 쿨타임이 끝나면 무조건 1순위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마도 몇 판 해야만 S 클리어가 될 겁니다. 생각보다 이곳 난이도가 높아서 고생 좀 했습니다만... 후반부로 안 넘어가고도 이렇게 성공했습니다!





  이제는 4챕터로 넘어갈 때가 됐습니다! 모으기가 어렵지 않은 세트를 모아서 다음으로 넘어가 볼게요! 하아.. 이번 3챕터는 정말 생각했던 것보다 고비가 빨리 왔네요. 서브2에서 정말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몇 시간을 고생했는지... 아니, 몇 일을 고생했는지 모르겠네요. 어쨌거나 이렇게 순서대로 지나갈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조만간 다시 돌아올테니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