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소울워커 분해로 인벤토리에 여유와 재료 획득을!

범쿠룽 2017. 2. 12.



  극 발암을 일으키는 소울워커의 인벤토리에 조금이라도 여유를 주는 방법 중 하나인 분해를 들고 왔습니다. 사실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얻는데 목표가 있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게 바로 우리를 고통 속에 집어넣는 비좁은 창고와 인벤토리 입니다. 만약 캐쉬를 충전하게 되면 저는 개인적으로 능력치나 이쁘게 캐릭터를 꾸미는 것보다 이 좁아터진 보관자리부터 늘리는게 급선무라고 느껴지네요.



그 중 가장 성가신 필요없는 장비들을 처리합시다.


분해를 통해서...


자리도 얻고, 제작 재료도 얻어볼께요!





일단 마을에 있는 상인을 찾아가볼까요!


요미 혹은 무기상인도 가능합니다.





구매 창에 이렇게 분해 모드가 있습니다.


선택 해주세요.





그 후 인벤토리에서 장비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 때 좋은 아이템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이렇게 여러가지 재료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판매해서 푼돈 벌지 말고 이렇게 해주시는게 좋겠네요.





아, 그리고 상점에 굳이 안가도...


매직 헤머를 들고다니며 바로 분리도 가능합니다.


개당 500원인데, 저는 굳이 필요 없다고 봅니다.



  뭐 꼭 바로바로 처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들고 다녀도 되고요. 어쨌거나 이렇게나 좁은 보관 장소를 제공하고 캐쉬 유도를 강하게 하는게 마음에 안 드네요... 그래도 이벤트나 진행하면서 늘릴 수 있는 것 같으니 조금 더 참고 늘려보겠습니다. 공간이 없어서 현질을 할 생각을 만든 게임은 개인적으로는 처음 봤네요. 굉장히 불편해서 그냥 아이템을 전부 포기해버릴까 생각까지 했지만...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아서 중간 중간 정리하면서 천천히 진행 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