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소녀 4챕터 간단하게 S받기!

범쿠룽 2017. 2. 13.



  궁상맞아도 일단 S로 클리어하자는 목적이 전부인 저의 포스팅으로 온 걸 환영합니다. 언제나 조금 궁상맞아도 목표만을 바라보는 제 글을 찾아주시는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래도 이번 파트에서는 지금까지 모은 기본템들로 조금은 괜찮은 것들이 많으니까 기대 해주셔도 되지만 전부 뿔테안경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빼고싶으시면 당연히 빼도 괜찮습니다.



참고로 이 전 모든 챕터 아이템을 획득한 상태입니다.


3챕터의 서브2가 조금 어렵긴 합니다만...


제가 이전에 올린걸 보고 하시면 쉽게 깰 수 있습니다.



4-1 비 내리는 해양도시



진행 중 모두 얻을 수 있는 것들입니다.


검색을 통해 찾기 쉽게 써 놨습니다.



4-2 수영복의 유혹(1)



처음으로 수영복을 입어봤네요.


니트조끼블루를 입으면 더 고득점인데...


입고싶지가... 않더군요.



4-3 수영복의 유혹(2)



학교수영복을 이전 파트에서 얻었습니다.


바로 써먹어 줘야죠!


섹시함을 강조 했지만 멋낸 체육 선생님 삘이네요.



4-4 연애소녀 수정 (4)



캔디하트양말이 정말 맘에 안들지만...


여기서 가장 고득점을 얻는 값싼 양말입니다.



4-5 화창한 장미 정원



다시 다방 아가씨 등장했습니다.


검정고시 준비하나봐요?


파이팅 하시고, 다신 보지 말아요, 우리.



4-6 오피스 레이디 실비아 (2)



외국 영화에 나오는 듯한 느낌이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뭔가 오묘하게 좋아요.



4-7 설아와의 재회



역시나 서양의 옛날 사람같은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뷰티 달콤한 인형을 빨리 버리고 싶네요.



4-8 백의의 천사



간호사 장갑을 쓰면 좋은데...


아직은 없으니 스터드글러브로 대체 해봅시다.


백의의 천사는 도안 제작으로 얻으세요.



4-9 선녀처럼 아름다운 설아



조금 젊은 무당 오셨습니다.


왕꽃선녀님?


아 정말 안경 빼버릴껄...



4-10 야사 왕국의 연인



시스루 우비 패션.


이전에 힘들게 얻은 풀빛우비 써먹기 좋네요~


옛날에 HOT랑 젝스키스 팬클럽이 저러고 다녔던가요?


응사에서 본 것 같은데...



4-11 디자인+스타일=연인



중국 40대 아주머니 인가요?


돈은 좀 많아보이네요.



4-12 바니걸에 대한 오해



안되겠네요. 다음부터는 뿔테 버릴랍니다.


뭘 입혀도 도저히 ... 안되네요.



4- 서브1 디저트 파티쉐



풀빛우비가 정말 고득점에 좋네요.


아직도 못얻으셨다면 저의 이전 글을 봐주세요!



4- 서브2 피자 시키신 분?



저희동네는 피자배달은 이렇게 갑니다.


왜 그런건지는 저도 도저히 모르겠네요.



4- 서브3 유치원 선생님과의 대결



물론 유치원 선생님도 이렇게 입습니다.


도대체 진짜 왜 그런지는 정말로 모르겠습니다.



  이번 공략도 역시나 참으로 궁상맞았죠? 그래도 언제나 목적에서 1도 벗어나지 않고 나름 괜찮게 진행이 되는 것 같네요. 다음으로 가야 할 곳은 공주 1챕터 입니다. 간호사장갑을 먹어줘야 하기 때문인데, 이걸 먹어줘야 다음으로 진행 또한 가능하거든요! 나름 진행 상황까지 생각해가면서 하고 있으니까 천천히 따라오세요~! 아, 물론 기본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들로만 하고 있는건 물론이니까, 저처럼 가난하거나 현질이라고는 모르시는 분들 함께 가 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