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인형뽑기 3D, 괜히 사실적이다.

범쿠룽 2017. 4. 10.



모바일 환경에서 인형뽑기를 해봅시다.


그... 막대로 밀어버리는 그거...


정확히 뭐라고 하나요?





정확히 말로 설명하기 힘든 그것.


일단 상단 우측에 돈을 넣어볼게요.


경쾌한 배경음악과 함께!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이거 뭐 왜 하나 싶었죠.


하지만 뭔가 쓸데없는 현실감...


진짜로 돈 넣고 하는 듯한 착각이 왔습니다.


물론 제 손에는 안 들어오지만요.


한쪽만 밀면 밀려버립니다.


화딱지 나게 하는건 똑같네요.





이렇게 스테이지까지 쭉 있습니다.


저 마스코트 은근히 매력 넘치네요.


음악과 함께 굉장히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분위기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점점 작아지는 목표물들.


괜시리 전부 쓸어버리고 싶어집니다.


현실이었다면 주머니 털리는거죠.


게임이라서 다행입니다.




최 상단에는 움직이는 목표가 출현합니다.


하지만 뭔가 조건을 충족하면 멈춰주네요.


뭔가 맨 위쪽 움직이는 타겟들은...


굉장히 귀엽고 뭔가 나름의 재치가 있네요.



  처음에는 코웃음 쳤지만 확실히 충분히 매력적인 시간 떼우기용 게임이네요. 매주 새로운 스테이지를 업데이트까지 해준다고 하니, 나름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쓰고 있는 것 같네요. 제작사에 대한 정보는 모르고 있지만 굉장히 유쾌함이 엿보입니다. 음악이 굉장히 경쾌해서 일단 마음에 들고요.



그리고 가볍게 할 수 있다는 것!



  게임 머니가 지속적으로 자동 충전됩니다. 그러니까, 굳이 채워지는걸 기다리는게 아닌 계속 일정 이상이 있습니다. 그래서 계속 계속 할 수 있다는 거죠. 그 부분이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잠깐 해봤지만 실제 뽑기와 같은 인터페이스와 분위기가 굉장히 매력적이네요. 



금방 질리긴 하네요.



  그냥 내 손에 들어오는 것도 아니고 뽑는 재미가 있긴 하지만 역시나 현실만큼은 아닌건 뭐 당연한 말이지만, 30분 이상 몰입감을 지속하는 색다른 도구는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센스있고 재치있는 분위기 하나는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뭐, 나름 괜찮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