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소녀 7챕터 좀 어려워도 끝내기!

범쿠룽 2017. 4. 1.



지금까지 한 챕터 중 가장 귀찮은 곳.



  미리 말하자면 지금까지 이렇게 아이러브니키를 해오면서 가장 힘들었던 파트네요. 다 깨는데 무려 일주일 이상이 걸린... 스타일대회 스타코인의 중요성을 제대로 알게 된 챕터라고 할 수 있겠네요. 평상시에 좀 많이 모아뒀어야 하는데... 생각 하면서도 막상 사실은 모아도 모아도 모자르네요. 어쨌거나 이번에도 무현질로 깨보겠습니다! 아마도 여러분도 시간이 좀 걸릴거에요. 아마 현질을 했다면 좀 더 빠르겠네요. (이번 챕터에서 과금의 유혹이 엄청났네요)



7-1

가을의 정령의 행방



오 뭔가 굉장히 잘 살아 보이네요.


금수저의 기운이 풍깁니다.



7-2

작물가게 딸 설아



결혼하나봐요?



7-3

현대 무용가 소피아



느낌있어, 특별한 날의 코스프레네요.



7-4

객잔 취월루의 여사장



무덤선녀로 어떻게든 넘어가 볼께요!


도안제작으로 어렵지 않게 만들어주세요.


정말, 쉽게 만들 수 있죠?


이후에 만들 것들에 비하면요...



7-5

진아와의 재회



은근 가장 어렵다는 심플한 스타일.


이쪽 종류의 아이템이 별로 없어서 힘드네요.



7-6

니키의 한 수



그닥 크게 어려울건 없는 부분입니다.


다시 초반처럼 클리어를 위한...


덕지 덕지한 스타일링이 시작됐네요.



7-7

하늘을 기만하다



아아... 이쁘게 입고 싶은데....


점수를 위한 선택입니다...



7-8

협녀 연의



드디어 귀찮아지기 시작하네요!


  유랑협객과 밴딩포인트를 모두 제작을 해야만 S를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둘 중 하나만 해도 안되요. 참 깐깐하죠?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다른 선택지가 없는 것 같습니다. 나름 다른 길을 찾으려고 이것 저것 써봤는데, 이 특정 옷으로만 클리어가 될 것 같네요. 혹시나 다른 길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아우터는 입으면 안됩니다.



7-9

출발! 월하성



그나마 가장 현실적인 스타일이네요.



7-서브1

오피스레이디 실비아(4)



귀여운 스타일~ 마음에 듭니다.



7-서브2

연애소녀 수정(6)



이제 클리어가 쉬운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네요.



7-서브3

총리와의 재회



하지만 바로 이렇게 시련이 다시 닥치죠?



  노스의위용 상의와 하의를 맞추셔야 합니다. 여기서 또 다시 스타코인의 압박을 느끼고, 재료 모으는 귀찮음까지 합쳐져서 아마도 이 부근에서 고생 좀 하실겁니다. 그래도 어떻게든 만들어지네요. 후우... 넘어가기 참 힘드네요! 갑자기 8챕터는 대체 어떨지 걱정도 되지만 일단 걱정은 다음에 하고 넘어가 볼게요.



7-서브4

문학소녀 소민(4)



훗. 간단히 넘어가 줍니다.



7-서브5

헬스걸 에이미(5)



자, 이렇게 소녀 7챕터도 끝을 냈습니다.



아이러브니키 소녀 7챕터...



  힘들게 끝냈습니다. 과금을 좀만 하면 훨씬 빨라질거란 생각도 했지만 제 공략은 무과금용이기 때문에 저도 절대로 현질하지 않고 일단은 끝까지 가보겠습니다. 12챕터까지 언제 갈 수 있을지... 어디 한 번 해볼게요! 여기서는 도안 제작 하는게 꽤나 고단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6챕터에서 7챕터까지 텀이 꽤나 길었네요. 다음 글은 공주 난이도에서 ALL S를 받는 법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