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Tape it Up 알바 한 번 뛰어볼래요?

범쿠룽 2017. 5. 3.

쿠키런 제작진.


데브시스터즈 작.


갑작스런 테이핑 들어갑니다.


귀여운 테이핑 한 번 해보세요!



Tape it Up 입니다!



조작은 간단합니다!


왼쪽, 오른쪽 피해서 박스 위에 안착!


오래 오래 길~게 살아주면 되는거죠!


쿠키런 제작사 다운 방식이죠?



왼쪽 오른쪽 잘 피해주시고요!


터치하면 조금 더 빨리 지나갑니다.


귀여움이 극에 달하는데요!



완벽하게 붙이면 퍼펙트가 뜹니다!


뭔가 더 기분도 좋고..


점수에도 좋은 영향을 주겠죠?



떨어지면 세상이 끝난 듯한...


그런 기분을 들게 하는 느낌이네요.


이봐요, 테이핑기 떨어진거거든요?


  귀여운 테이핑기는 나중에 다른걸로 바꿀 수도 있어요! 예를 들자면, 버터로 상자를 납땜 하거나... 베이컨으로 붙여버릴 수도 있는 등 개성넘치는 여러가지 캐릭터가 나오네요~! 어쨌거나 Tape it Up은 마땅한 메인 화면도 없을 정도로 계속 게임 화면에 머무룰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단지 조금 금방 질려요 (소근)


  아, 아니아니 제가 그랬다는 겁니다. 요즘 이런류의 게임을 많이 했거든요~ 어쨌거나 최근 했던 비슷한 류의 게임 중에 가장 귀엽고 매력있네요. 은근 난이도가 있어서 한 번 제대로 파고들면 빠져나올 수 없겠네요. 귀엽고 손맛을 좋아하시면 꼭 한 번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