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레드브로즈 붉은두건 용병단 리뷰

범쿠룽 2017. 5. 2.

최근 한 모바일게임 중


가장 집중해서 했습니다.


저도 모르게 빠졌었네요.


굉장히 재밌는 게임 찾았네요.



처음에는 그냥 귀엽죠?


하지만 전략성까지 장착했습니다!


참고로 인디게임대회 시상작입니다!


(광고에도 많이 등장했던 고기 태우는 그분들!)


아실만한 분들은 알고 계시겠죠~?


게임 제작에 집중해서 고기를 태우셨던 분들!


그분들이 만든 바로 그 게임!



레드브로즈 입니다!



게임에서 유저는 지휘관이 됩니다.


몬스터를 터치해서 공격하거나!


터치하여 이동시키고, 퍼즐을 풀거에요!



회색 박스에서 동료들을 풀어주세요!


동료가 늘어날 겁니다.


  단지 스테이지가 끝나면 다들 사라지고 정예들만 남습니다. 초기 같이 갈 수 있는 용병은 3명! 대기화면 용병창에 3명만 딱 골라서 갈 수 있습니다. 안에서 만난 동료들은 판이 끝나면 바로 사라지네요. 정없는 것들...




지나가며 여러가지 버프도 나옵니다.


물론 장애물도 있습니다!


게다가 비밀의 방도 있으니 찾아보세요!



보시는 것처럼 한 번에 두군데를 터치!


그러면 병력이 나눠집니다.


이건 별 것 아닌 것 같아 보여도!


엄청난 전략성의 가능성을 열죠!



그리고 이렇게 그림그리듯 해주시면


전형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것 또한 위에 것과 같습니다!


여러 퍼즐, 전투 등에 잘 사용될 것 같네요!



보스가 있는 방도 있는데요.


오다 줏은 메테오 주문서로 제압했습니다.


스테이지가 끝나면, 평가가 나옵니다.


은근히 신경쓰이니 별 3개를 꼭 채워보세요.



이런식의 아이템까지 있네요.


퍼즐의 다양성이 후반으로 가면


굉장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어쨌건 가장 중요한건 재밌네요.



메인화면 인터페이스도 깔끔깔끔.


신경 쓸거라고는 새로운 용병 구하기.


그리고 용병 강화하는 정도네요.


거의 90% 이상 게임에 집중 가능합니다.


  근래 본 모바일게임 중 가장 몰입도가 높았습니다. 후반으로 가면 어떤 요소가 더 등장할지 궁금해지네요. 우리 귀여운 용병단들을 지휘해서 어떤 플레이가 가능할지! 제가 하는 말보다 직접 확인 해보시는 건 어때요? 아... 광고하는 건 아니고, 그냥 정말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