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터치인더시티 매일 망하는 저주의 도시.

범쿠룽 2017. 5. 8.


매일 망하며 강해지는 도시.


터치인더시티입니다!


누구나 처음하면 당황하게 되는 마성.


잠시 둘러볼까요?



굉장히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자랑합니다.


터치하면 돈을 벌고, 투자를 하게 되죠!


터치하면서 펀딩도 계속 눌러주세요!



PR과 시티쪽이 가장 중요하네요.


터치 당 돈을 많이 받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방치형 업그레이드는 별로 좋지는 않네요.


그냥 터치하는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시티를 업그레이드하면 하트가 모입니다.


그걸로 도시를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네요.



제가 가장 어리둥절했던 순간.


  잘 하고있는데, 갑작스럽게 도시가 망했답니다. ???하는 느낌으로 이게 뭔가 싶었지만 다른 게임의 환생같은 거라고 보면 되지만 자의적으로 못하고 갑자기 '턱!' 망해버립니다. 맨 처음으로 망할 땐 특히나 황당했네요. 갑자기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합니다.


단지 정말 망한건 아닙니다.


  망하면 이렇게 포인트를 주는데, 사실상 가장 중요한게 이 포인트고, 다른 것보다 탭 부스터부터 팍 올려주는게 답인 것 같네요~ 어쨌거나 망해서 급 당황했지만 2회차를 할 때는 훨씬 빠른 속도, 그리고 더 빠른 속도를 계속 갱신하면서 발전하는게 허무하지만은 않네요.


처음에는 황당했지만


괜찮은 방식인 것 같네요!


이런 게임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