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박스키우기...

범쿠룽 2017. 5. 7.


박스를 키운다니, 참 신선하죠?


딱 거기까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평점이 높네요.


5점 만점에 4점 이상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클리커입니다.


터치 당 자금을 벌어드리고요.


중간 중간 박스가 찢어지면 수입이 안됩니다.


아, 엄청 자주 찢어집니다.



보통 클리커는 초반에는 힘들죠.


그래서 업그레이드 창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어랏... 터치가 잘 안되는데요?


6번 터치해서 간신히 들어갔습니다.


박스를 늘렸습니다.


그런데, 모두 찢어져있네요.


(시간이 지나면 찢어진건 회복됩니다)


그런데, 계속 찢어져 있습니다.



잘 안찢어지게 하는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그래도 찢어집니다.


갑자기 뭔가 열받기 시작하는 구조네요.


언제까지 참아야 안찢어지는거죠?


그리고 보석 50개로 구매한 아래 큰 박스.


저녀석은 빠른 속도로 자동 터치를 해준답니다.


그런데 안해줍니다.


아무것도 안합니다.


뭐죠?


  터치는 잘 안되고, 박스는 계속 찢어지고, 그나마 있는 모든 보석으로 산 아이템은 가동을 안하네요. 레벨을 업그레이드 시켜서 수익을 늘려도 모두 파업이라도 한 듯 아무것도 안합니다. 공허한 터치만이 남아있습니다. 그렇게 저는 때려쳤습니다. 혹시나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보신 분들에게 참고가 됐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