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폭탄키우기 귀엽고 재밌게 터트리자!

범쿠룽 2017. 5. 8.


믿고 하는 레트로박스!


뭐, 이런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관심이 가서 폭탄키우기를 해봤습니다.



처음부터 깜찍하고 귀여움의 기운이!!


팍팍 밀려오고 있네요!!



플레이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인터페이스는 튜토리얼도 없어도 될 정도.


그냥 다가오는 몬스터에게 폭탄을 던집니다.


던지면 폭탄이 터지며 데미지를 주고


잡으면 골드를 잡는 그런 전형적인 스타일입니다!


단순하고 재밌습니다!



왼쪽 하단에 업그레드 창이 있습니다.


공격력을 올리는 레벨업!

  공략이나 팁이 없이도 굉장히 쉽게 할 수 있는 구조네요. 심플하지만 저는 심플 IS 베스트라는 말은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폭탄키우기는 딱 거기에 잘 맞네요! 터치 감도도 좋고, 폭탄이 마구잡이로 날릴 수 있는게 아니라 충전이 되야만 되는 것. 그리고 그 외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네요.



폭탄의 스킬도 레벨업이 되네요.


클리커의 기본적인건 다 있습니다.



장착할 수 있는 유물도 있습니다.


보상으로 아주 많이 나오네요.



보상으로 장착템인 유물도 많이 나옵니다.


그리고, 물방울, 사각, 원형, 삼각 강화석까지.


단순한 클리어 보상으로도 충분히 할만합니다.



미션으로 과금 단위인 보석도 주네요.


과금 부분에서도 합격이네요!


  굉장히 괜찮은 클리커인 것 같습니다. 단지 하나 스테이지가 시작될 때 마다 딜레이가 있는게 꽤나 거슬리기는 합니다. 바로 시작하고 싶은데, 위쪽에 스테이지 번호를 표시하는 표지판이 내려갔다가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는게, 성격 급한 한국인으로써 조금 기다리기 힘들긴 했습니다.


그래도 꽤나 할만하네요~!


시간 떼우기 딱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