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14챕터 공주 소녀 서브 S받기

범쿠룽 2017. 8. 28.


드디어 14챕터까지 오셨네요~


웰컴, 웰컴!


  아이러브니키를 쉽게 깨실 수 있도록 준비한 포스팅들이 점점 쌓여가네요. 이렇게 오랫동안 잡고있을 줄은 처음엔 몰랐는데, 쌓여있는 글들을 보니 굉장히 오래 했네요.어쨌거나 이번 14챕터 또한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의상 위주로 했습니다! 그러니까, 스킬을 좀 더 잘 쓸 수 있도록 신경 써주는게 좋습니다! 특히나 이번 14챕터는 스킬을 좀 더 많이 신경써야 할 겁니다.


아래 의상을 맞추면...


공주, 소녀 모두 S를 받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14-1

바람계곡으로


이미 있는 것들만 사용하면 됩니다.


아마 오는 과정에서 모두 얻었을 겁니다.


14-2

안녕, 세라


역시나 마찬가지로 모두 이미 있는것들.


처음에 말했 듯 스킬만 신경 써주세요.


14-3

아샤의 여행자


동백의 온기, 간단히 만들어주세요~!


14-4

다른 점성술사


14챕터쯤 오니 더 이상 이쁜 코디는 없습니다.


그냥 S받고 넘거가는 것만 생각하게 되네요.


14-5

어리바리 소녀


정글호랑이 상, 하의를 제작해주세요.


아무 생각 말고 만들어주세요~!



14-6

릴리스의 스타일


간단히 패스 해주세요~!


14-7

무한한 잠재력


이번에도 쉽게 지나가주세요.


14-8

샌드왕국의 사제


이번 스테이지는 미션 의상이 꽤 있습니다.


어짜피 만들어야 하니까, 미리 만들어주세요.


14-9

바람계곡으로 진입


간단히 지나가줍시다.


14-서브1

웹툰 작가 소희


플로럴, 에너지소녀가 필수입니다.


14-서브2

문학소녀 소민


이번에도 간단하지요~?


14-서브3

샌다왕국의 밤


마지막도 쉽게 끝내주세요!


  공주, 소녀 모두 위처럼 하면 한큐에 끝낼 수 있을겁니다. 또 한 번 더 말하자면 역시나 스킬 사용은 잘해주셔야 합니다! 이제 몇 챕터만 더 깨면 현존하는 모든 스테이지를 끝내네요~! 은근히 하나씩 오래 걸리네요. 여러분도 여기까지 왔다니 참 대단하네요! 다음 챕터도 파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