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천애명월도 스크린샷 & 그래픽 퀄리티 스샷으로 보기

범쿠룽 2018. 2. 9.


제가 찍어둔 천애명월도 스크린샷과

움짤들로 그래픽을 미리 확인할 수 있게

준비를 해봤으니 살펴보세요~!


특히나 경공 부분 움짤은 정말...

이게 인게임인가 싶을정도로 즐거웠네요.

그렇다고 뭐... 그래픽 수준이 좋은거 아닙니다.



최적화가 굉장히 잘 되어있어서

사람이 무지하게 모여있는 공간에서도

렉없이 잘 돌아간다고들 하시네요.


저같은 경우도 뭐 엄청 높은 사양이 아닌데

최고품질로 해도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다만, 최고라고 쓰고 보통으로 읽을수도..

있을 정도의 퀄리티였긴 합니다.


천애명월도 스크린샷으로

그래픽 퀄리티 스샷으로 보기!


일단 처음 커스터마이징에서는

굉장히 많은 항목들과, 선택사항들

그리고 검은사막을 보는 듯한 자유도로

꽤나 괜찮은 느낌을 줍니다.


마음만 먹으면 유명인, 연예인 등등

어떤 얼굴도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런데 이곳 저곳 깨지는 현상과

모션 중 칼을 들고 있을 때는

본인의 몸을 관통하는 현상도 발생...

뭔가 위화감을 줄 때도 있습니다.



가끔 모션이 애매하게 이상한...

20.2%쯤 허전한 느낌을 줄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눈감을 수 있는 수준으로써

고사양이 무리인 사람들에게는

훌륭한 온라인 RPG가 될 수 있겠습니다.

물론, 고사양 유저에게도 마찬가지인데요.


가끔 애매하게 이상할 때도 많지만

그 반대로 통쾌하게 느껴질 때도 많습니다.

스크린샷보다는 직접 해보세요!



경공을 사용할 때 화면입니다.

이건 가까운 장소 전용이고요.


대경공을 사용하면 어떨까?


천애명월도의 하이라이트죠!

이게 정말 인게임인가 싶었습니다.

어마어마하게 높게 올라가서...

취하는 모션들이 굉장히 시원합니다.

아, 뭐... 몇 번 보면 질리긴 합니다만...



그래도 이렇게 하늘 높이 휘리릭~!!!

올라가는 느낌 하나는 정말 끝내주네요.

천애명월도가 이 모션에 큰 노력을 쏟은

흔적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것 같네요.



전투시에는 스피드한 진행 때문에

뭔가 애매하게 찝찝한 퀄리티가

그나마 희석되어 괜찮아집니다.

아마 스크린샷으론 체감이 안될겁니다.


사실 그래픽을 많이 살펴보지 않는다면

충분히 많이 즐겨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조작의 재미는 확실히 있네요.

스샷으로는 표현되지가 않네요.



스샷으로 보면 모르겠지만

인게임으로 보면 아~주 살짝

정말 아주 애매하게 살짝

이상하고 어색합니다.


  많진 않지만 천애명월도 스크린샷을 통해 그래픽 퀄리티를 살펴봤습니다. 스샷들을 찍으면서 든 생각은, 이 게임은 뭐... 굳이 그래픽 퀄리티로 승부를 보지는 않았다는 겁니다. 여러 콘텐츠들이 잘 구현되어 있고, 무협 특유의 느낌을잘 살렸다는 느낌이 듭니다. 물론... 2% 부족한 느낌과 간혹 20.2% 부족할 때가 있긴 하지만.. 충분히 감당할만 합니다.


오랜만에 통쾌한 느낌을 받은건 사실이고

조작하는 재미 자체는 좋은 편이었네요.


천애명월도는 직접 해봐야 알게되는

시스템 내의 재미가 확실히 있는 것 같네요.

취향만 맞는다면 재밌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