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천애명월도 설치 다운로드와 사양 (권장, 최소) + 용량

범쿠룽 2018. 2. 7.


오랜만에 나온 PC MMORPG네요.

꽤나 예전의 감각과 비슷한 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는

천애명월도의 설치 다운로드 방법과

권장사양과 최소사양, 그리고

마지막으로 용량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나와줘서 반갑기도 하네요.

뭔가 사실... 이런게 나올 때마다

이제는 자연스럽게 화제가 되네요.


PC에서 온라인 RPG가 점점 사라지지만

그래도 명목은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신작을 살펴볼까요?


천애명월도

설치 & 다운로드 방법


보통의 온라인게임과 같습니다.

홈페이지로 가서 자료실로 갑시다.

아래쪽에 링크를 넣어두겠습니다.



아래를 누르면 이동됩니다.


천애명월도 자료실


사양을 걱정하고 계시다면

아래쪽을 보실까요?



천애명월도

사양


위 페이지에서 조금 내리면

사양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설정 타협으로 최소 기준으로 보자면

훨씬 더 낮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 때 애매하다 싶으시다면

동의 및 PC 사양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프로그램 하나를 설치해야 합니다.

완료되면 다시 한 번 눌러보세요.



좌측과 우측을 비교해보세요.

음... 충족하면 빨간글씨로 나오네요?


이렇게 보셔도 모르겠다는분은

그냥 숫자가 왼쪽보다 오른쪽이 더 높으면

충분이 되신다는 뜻으로 생각하세요.


제가 봤을땐 훨씬 낮아진다고 해도

최적화가 꽤나 되어있기 때문에

왠만하면 무리가 없을 것 같네요.


천애명월도

용량


다운로드 부분에는 40GB이 필요하다고

적혀져 있지만, 확인하니 20GB로 설치됩니다.


아마도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점점 늘어나기는 할 것 같네요.



사실 뭐, 그렇게 퀄리티가 막 높지는..

않고 그냥 평범한 정도이기 때문에

애매하면 시도해보세요.


  천애명월도 설치, 다운로드 방법과 권장사양, 최소사양과 용량을 둘러봤습니다. 기본적으로 처음 들어가보면 블소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다만 그게 무협버전이라는 차이가 있네요. 휙 휙 날아다니는 재미가 있어서 아마 당분간 인기를 끌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당분간 더 해보겠습니다.


초반부만 해봐서 아직 정확한

판단이 서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 매력이 있네요~!


당분간 쭉~ 천천히 해보겠습니다.

확실히 매력은 있는 것 같네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