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양조통 페일에일 와인 커피콩 정보!

범쿠룽 2017. 5. 31.


절임통에 이어, 이번엔 양조통입니다!


그와 함께 페일에일 만드는법.


그리고 와인, 주스, 벌꿀 술까지!


아, 그리고 커피콩으로 커피 만드는까지!


이 글을 통해 확인하세요~!



제작 탭을 통해서 만들어주시고요!


참나무 수지를 제외하면 쉬운 재료네요.


  양조통같은 경우는 절임통과 다르게 숙성기간이 긴 편이라서 귀찮음은 다운되고, 효율은 높아집니다! 음.. 이렇게 말해도 잘 모르실 수 있으니 아래와 같은 표를 준비했습니다!




위와 같은 가공품 제작이 가능합니다!


  와인은 과일로 기본가격(별이 붙지 않은 상태)의 3배, 주스는 2.25배를 만들어주는 효자상품 입니다! 고대열매를 활용하면 완전 최고의 효율을 보여주죠! 다음 글에서 다룰 숙성통까지 쓰면 끝장납니다! 그냥 여유롭게 돈 들어오는 것만 지켜보고 있으면 되는거지요~! 스타듀밸리 세계에서 갑부되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그 외의 여러가지!


  페일에일은 홉을 통해, 맥주는 밀, 벌꿀 술은 꿀을 사용해서 말들고 커피는 커피콩을 5개 사용해서 만들게 됩니다! 위를 보시면 제작에 걸리는 시간도 써뒀죠? 사실 전부 먹을 목적으로 만들지는 않으시겠죠? 아, 이 중에 커피콩이 어디서 얻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도 계시죠?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돼지마차상점과 저 검정색 발발이 몬스터에게서 구할 수 있는데요! 둘 다 운이 좋아야 얻을 수 있지만 커피콩같은 경우는 한 번 얻으면 수확이 2일에 한번인 데다가 바로 다시 심어서 엄청난 속도의 번식을 할 수 있으니까, 한 번 얻으면 끝입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그닥 추천은 안해요~ 그냥 커피를 사는게 낫습니다.



스타듀밸리는....


양조통 전과 후로 나뉩니다.


  처음으로 농사를 제대로 하기 시작할 때, 돈 좀 만지겠구나 한 뒤, 이제 가공품을 만들기 시작하면 엄청난 속도로 쌓여가는 돈을 보며 이제 내 스타듀밸리 속 인생이 피는구나... 할 겁니다. 그리고 이 다음 글에서 다룰 내용을 보시면 이제 여러분은 시골에서 귀족처럼 사실 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