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지하실 숙성 나무통 cask

범쿠룽 2017. 6. 1.


이제 목돈을 땡겨볼까요?


너무 자본주의 사람같네요.


원래 그런 사람은 아닙니다...



재료는 겨우 나무 20개와 단단한나무 1개.


어쨌거나 숙성 나무통이 뭔지 아나요?


집을 마지막까지 업그레이드하면


지하실이 생깁니다.


집 관련 글


  위 링크를 통해 정보를 확인하시고요. 이 통을 통해서 가공품으로 만든 물품을 한 번 더 숙성시켜 별등급을 높여 더 비싸게 팔 수 있게 됩니다. 단지 기간이 조금 많이 길어서 수입이 자주 들어오지는 않지만 목돈이 한번에 훅! 들어오게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아래를 참고하시죠!


숙성 나무통

CASK

위와 같은 품목이 가능합니다!


이 중 와인을 주목하셔야 합니다.


고대 열매로 한 탕을 노릴 수 있죠!


  하지만 숙성기간이 이리듐별 기준 56일이라는 점. 그렇기 때문에 자주는 못하고 한 번 해뒀다가 아예 신경을 끄고 있다가 가주시면 됩니다... 뭐, 좀 여유롭게 마음 먹으셔야겠네요.



참고로 지하실 외에서는 안됩니다.


숙성은...


지하 저장고에서만 가능한 작업입니다!



배치는 대략 저정도로 해주면 됩니다.


자유롭게 효율적으로 해주시고요!


  지하실에서 cask에서 수확할 때 꼭 끝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중간에도 곡괭이로 찍으면 수확이 됩니다. 그러니까 기다리다가 품목을 바꾸고 싶다거나 그냥 빼고 싶을 때 빼주시면 됩니다. 숙성 기간이 조금이라도 적었다면 참 좋았겠지만 나름 현실적인 부분이네요.


스타듀밸리 지하실을 둘러봤습니다.


재료도 많지 않으니 꼭 채워보세요~!


수확할 때 완전 기쁘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