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풍차로 설탕과 밀가루 만들기.

범쿠룽 2017. 6. 7.


스타듀밸리에서 조금 쓸데없어 보이는...


풍차를 살펴보겠습니다!


그 외 쌀밥, 콩기름, 식초 얻는법도 볼게요!


  오늘 보실 것들은 요리에 사용되는 재료들 중에 5가지 품목을 둘러보겠습니다! 사실상 저는 별로 필요가 없어서 잘 가지는 않지만, 분명히 검색으로 알아보고 계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로빈에게 풍차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재료는 위와 같습니다!




밀로는 밀가루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탕무라고 되어 있지만...!


비트를 넣으면 설탕이 됩니다!


약간 번역의 문제라고 할 수 있겠네요!



넣어두면 자동 수확됩니다!


  풍차 오른쪽 부분에 있는 통은 창고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통에 자동으로 수확이 진행됩니다! 제작 기간은 하룻밤정도 자고 일어나는 정도 시간이 흐르면 대량으로 한꺼번에 자동으로 완성이 되어 풍차 옆 창고에 들어가져 있습니다! 귀찮지 않게 100개든 200개든 한번에 전부 들어가지네요!



상점에서 구입도 가능합니다!


  설탕과 밀가루는 100G네요. 그리고 쌀밥, 콩기름, 식초는 200G인데요! 참고로 착유기에 해바라기와 씨, 옥수수를 넣으면 오일이 됩니다. 한글 번역에서 콩기름으로 되어 있는데 역시나 뭔가 번역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 딱 보면 콩이 재료일 것 같지만 아니라는 함정이 있네요! 어쨌거나 전부 요리 재료로 사용이 되는 것들이며, 딱히 필요가 없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요리들을 둘러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