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히든 동상 얻어보자!

범쿠룽 2017. 6. 10.


조금 은밀한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스타듀밸리에서 아는 분들만 안다는 히든 동상의 위치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은밀한 그들의 위치를 한 번 샅샅히 둘러볼게요... 각오하세요...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여러분을 압도할지도... ♥ 모르니까요. 시작합니다!


?? HMTGF ??


준비물은 슈퍼해삼입니다.


  클린트 대장장이의 대장간 오른쪽 위로 울타리를 타고 올라가다가 나무로 가려져 있는 곳으로 들어가서 상자에 슈퍼해삼을 집어넣으면 무슨 생긴게 피노키오인지 로봇인지 헷갈리는 이상한 녀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금 비호감처럼 생겼지만 자세히 보니 정감간다고 해야할까요...


?? 개굴몬 ??


준비물은 이상한 빵입니다.

(수상한 롤)


  이번에는 빈센트, 켄트, 조디가 사는 마을 남쪽 왼쪽 집에서 위에 보이는 박스에 이상한 빵을 집어넣으면 개굴몬을 주는데... 역시나 뭐... 그냥 굉장히 좀 더럽게 생겼... 아, 그게아니고 좀 개성 넘치는 외형을 가지고 있네요! 음... 다음으로 넘어가죠.



?? 핑키레몬 ??


준비물은 오리알 마요네즈입니다.


  이번에는 살롱 오른쪽 오락기 있는 방 위쪽으로 넘어가서 위에 보이는 위치에 오리알 마요네즈를 넣어주세요! 그러면 굉장히 귀엽기도 하고 징그럽기도 하고 뭐 이건 뭐라고 설명해야 할까... 방귀대장 뿡뿡이를 닮은 하트달린 머리카락이 달린 성별은 여자로 추정되는 동상이 나타납니다! 징그럽게 귀엽게 생겼네요!


스타듀밸리

비밀  히든 동상들


한 번 한 곳에 모아봤습니다.


  개성이 넘쳐도 많이 넘치는 녀석들을 침대 아래쪽에 장식을 해봤습니다! 이거 가위 눌리는 것 아닐까... 했지만 볼수록 정이 드네요. 어쨌거나 오늘은 히든 동상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혹시나 이 외에 남들이 모르는 요소를 아시는 분은 댓글로 제보해주면 완전 사랑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