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다양 한 들(?) Various Guys 짧고 굵게 재밌다.

범쿠룽 2017. 11. 4.


다양 한 들? 이라는 게임인데요.


아마도 다양한 녀석들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번역기에 의한 끔찍한 혼종이겠네요.


모바일 게임 중 재미는 상위권입니다.



Various Guys

(여러가지, 다양한 녀석들)


번역기 거하게 돌리셨나봅니다.

그래도 한글로 만들기라도 한 노력은..

인정은 해줘야겠네요.


보기 전에 미리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거, 정말 재밌습니다.

하지만 정말 정말 빨리 끝납니다.




적의 기지에 도착하는게 목표입니다.

다양 한 들(?)을 사용해서 말입니다.

화면 하단에서 유닛을 골라주면

자동으로 생성되어 공격을 갑니다.


시작 저 상태에서 유닛들을 미리 고르고

상성에 맞춰서 상대방과 싸워서

상대 기지를 점령하는게 목표인데요.

모바일게임 중에선 진짜 잘 만들었다고 봅니다.



끔찍한 번역기는 뒤로하고...


각 각 유닛의 상성도 있는데요.

이걸 잘 활용해줘야 하기는 하지만...

너무나 플레이타임이 짧아서...

업데이트가 엄~청 많이 되야 하겠네요.


(2017.11.02 기준)



나올 유닛만 정해놓고 관전을 합니다.

이게 생각보다 재밌어서 시간이 휙 갔는데요.

그 마지막도 휙 왔습니다.



세계 4까지의 스테이지가 있는데요.

약 20분 이하로 모두 클리어 했네요.

하지만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너무나 짧아서 규모만 커지면 최고겠는데...

좀 아쉽네요, 조금 길게 만들어서 등록했으면

더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은데...


너무 빨리 끝나버려서 지금 다운로드가 많아도

그 전에 다 삭제하고 떠나버리겠네요!

하지만, 만든건 정말 잘 만든 것 같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재미만큼은 잡았습니다! 하지만 정말 짧아도 너무 짧아요~! 마음만 먹으면 앉은 자리에서 버스 기다리다가 끝날 그정도의 분량이라는 거죠. 하지만 결과 자체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업데이트만 지속적으로 되면

사람을 끌만한 매력은 충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