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STACK 게임 - 계속 쌓게되는 마력

범쿠룽 2017. 11. 6.


모바일로 할 시간떼우기 게임을 찾는다면


STACK가 꽤나 적합할 것 같네요!


그냥 쌓다보면 계속 쌓게됩니다.



뭔가 처음 화면이 굉장히 감성적이네요.


뭔가 음악도 굉장히 좋고 탑 쌓으면서


뭔가 힐링하는 듯한 느낌을 받기도 잠시


우리는 타이밍 집착증에 생기기 시작합니다.




아 왜 자꾸 떨어져어!!


이런 서정적 음악 속에서 짜증내게 되다니


이게 굉장히 얄미운게 한가지 있습니다.


100% 맞출 때마다 음율이 들려오는데


도레미파솔라시도로 이어지는데


중간에 끊기면 뭔가 덜닦은 느낌이 솔솔 납니다.



랭킹에 가보니 5000점 천지입니다.


저는 갑작스러운 현자타임과 의지하락


그리고 의욕상실을 겪게 되었네요.


아마 나 안될거야... 절대...



광고 없애기는 약간 기부 형식인 듯 합니다.


재밌게 즐겼다고 생각되시면


사셔도 되고 아니셔도 되고...


제작자의 생존권(?)을 보장하고


지속적 개발을 원한다면 사셔도 좋겠네요.



어쨌거나 저는 저 빌어먹을 블록이나


하늘 높이 쌓으러 다시 가보겠습니다.


5000점 채운사람들은 대체 뭐죠?


저는 이해 할수가 없는게 100점도 힘든데요?!


대단한 사람들...


어마어마한 현자타임이 저를 덥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