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롤 [ LOL ]

롤 플레이시간 측정 & 현질금액 확인 방법

범쿠룽 2017. 11. 22.

지금까지 여러분이 롤을 얼마나 했는지

그리고 어느정도의 현질금액을 쌓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측정을 한다는것도 약간 민망한 수준이지만

여러분과 함께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게임시간을 어느정도로 했는지

플레이타임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여러분이 어느정도의 폐인이었는지...

확인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심하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인생을 뒤돌아보며...

다시금 인생계획을 짜보세요.



1. 롤 플레이시간

측정 방법


wasted on lol로 이동하기


위처럼 검색 화면이 보일겁니다.

그곳에 본인의 '닉네임'을 입력해주면 됩니다.

이 때 우측에 서버가 KR(코리아)인지 확인하고

검색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오홍학학범쿵이 뭐니..?

닉네임이 격떨어지게...!


You've spent about 10 Hours on

League of Legends which means

0 days of your life.


(당신은 10시간을 소비했고

당신의 인생에서는 0일을 보냈습니다)


위처럼 플레이시간 측정이 됩니다!

저는 10시간의 시간을 했네요.

여러 고인물 여러분 앞에선 민망합니다.

저는 제 인생에서 10시간만 롤에 사용했네요.

그 아래쪽도 순서별로 둘러볼까요?


Win Ratio Current season

시즌 승률


Favorite lane

가장 좋아하는 라인


UNRANKED

본인 랭크 표시


Ashe addict

아마도 많이 한 챔피언



그리고 플탐 순위도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우측 상단쪽에 보면 나라별로 나뉘고

월드 랭킹으로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롤 플레이시간 측정을 기준으로 한 순위며

여기저기에 한국인들이 다량 분포되어 있네요.

세계적인 게임이기는 하지만...

역시나 고인물의 비율은 한국이 높은 듯 싶네요.


2. 롤 현질금액

확인 방법


라이엇 정보조회 페이지


플레이시간 측정과 비슷합니다.

마찬가지로 위로 이동해서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이곳에서도 대한민국으로 되어있는지

확인을 잘 해준 후 로그인합니다.

다만, 안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럴 땐 영어로 변경한 뒤

서버는 코리아로 바뀐 뒤 진행 해주세요.

이젠 현질금액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하단에

Money Spent가 현재까지

현질금액이 표시가 됩니다.

저는 0원이기에 저렇게 뜨네요.


의외로 많은 분들이 스킨 등등을 위해

많이들 지름신이 강림하신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은 그정도는 아니라서

잠재적 현질러 정도의 포지션입니다.


  스팀과는 다르게 롤은 플레이시간 측정이 자연스럽게 안되서 찾아가서 봐야하네요. 현질금액 확인도 마찬가지로 약간은 귀찮은 편이긴 합니다. 그래도 팬덤이 단단하기 때문에 이런 사이트도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찾을 수 있어서 좋네요. 나중에 몇년 있다가 측정 해보면 어느정도 쌓여있을지 모르겠네요.


몇백일씩 하신분들...

조금만 쉬어가면서 하세요!

그럼, 다음 글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