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롤 [ LOL ]

롤 빨간테두리 화면고정 풀기 간단한 방법!

범쿠룽 2017. 11. 9.

둘 다 굉장히 간단히 해결이 됩니다.

사실상 뭔가 실수로 누르셨을 겁니다.


빨간테두리, 화면고정 풀기 모두

특정한 키를 눌러서 발생됩니다.

아래에 해결법이 있으니 살펴보세요.



1. 롤 빨간테두리


이 경우는 실수로 마우스 고정을 끈 경우입니다.

롤에서 마우스 커서가 밖으로 나가지 않게

범위를 좁혀두는 기능이 있는데요!

그걸 끄게되면 빨간테두리가 나타나게 됩니다.



없애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F9를 누르면 사라지게 됩니다.

아마 실수로 F9를 누르지 않았을까 합니다.


롤 단축키 보기

명령어 모음


위를 참고하시면 여러 정보가 있으니

아직 어떤 키가 있는지 모르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미세하게 신경쓰이게 있는

빨간테두리를 없애봤습니다.

이제 다른걸 해결 해볼까요?


2. 롤 화면고정 풀기


화면이 캐릭터를 따라가지 않을 때

계속 커서를 옮겨서 귀찮게 되는데요!


이럴 땐 다른 사람을 보는 F1~5 혹은

스페이스바를 누른 뒤에 나타나는 현상인데요!



이럴 땐 Y를 눌러주면 바로 풀어집니다.

혹은 지도에 있는 카메라 아이콘을 누릅니다.

이제 해결이 됐을거라 생각되네요.


이 외 단축키를 모르신다면

위쪽의 단축키, 명령어 링크를 살펴보세요!


화면고정 풀기 외에도 알아두시면 좋을

여러가지 단축키와 명령어도 알아두시면

롤 플레이에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이상으로 롤 빨간테두리 없애는 방법과 화면고정 풀기를 해봤습니다. 사실상 알고나면 너무 허무할 정도로 간단한 해결법이 있었네요! 이제 해결하셨다면 다시 즐겁게 게임하실 일만 남으셨네요~


이번에는 맥빠지는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만

이제부터 쭉~ 유용한 롤 이야기를 알아볼게요!

블로그 카테고리를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