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피파온라인

피파온라인4 경기장 보상

범쿠룽 2018. 5. 27.

피파온라인4에 새로 추가된 시스템..

홈 경기장을 스스로 고를 수 있습니다.


사실 뭐 별건 아니지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알아보겠습니다.



경기장은 대표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좌측 상단 대표팀 우측에

설정버튼을 눌러서 들어가봅시다!


피파온라인4

경기장


피온4의 보상은 각 선수 활약 등도

영향을 미치지만 이것 또한

조금의 추가 보상을 주는 요소입니다.



위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티켓 수익당 추가 이득을 얻을 수 있으며

처음에는 2500명이 최대 관객이지만

비싼 경기장을 구매하게 되면

더욱 많은 관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처음엔 위처럼 후진곳에서 시작됩니다.

각 경기장마다 누적 관중 또한 볼 수 있어

소소한 재미요소가 될 수 있겠네요.



구매는 그냥 경기장 구매를 누른 후

진행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구매할때마다 팬 만족도가 상승하는데...

사실 패배를 1번만 해도 쭉 떨어지기 때문에

큰 소용은 없습니다..

팬놈들(?) 한판만 져도 만족감 떡락해요.



증축도 할 수 있는데

비용이 은근히 비싸고...

티켓 수익도 아직은 늘어나질 않습니다.


큰 경기장을 사는것까지는 좋겠지만

아직은 증축까지 할 필요성은 없어보이네요.



입장한 인원 1000명당 추가수입이

발생을 하게 되는데요...


제 기준으로 만족도가 최고치고

팬 13600명이 있는 상황에서

4000명 정도의 관객이 들어왔습니다.


  판단 평균 2000명 이상의 관중이 들어와서 200BP정도가 더 들어옵니다... 정말 극소량이네요. 100판해야 2만BP... 재밌는 기능을 만들어놓긴 했는데 존재감을 낼 수 없게 만들어놨네요. 팬이 엄청 많은 상태에서 무조건 연승을 올리는게 아니라면 큰 이득을 얻을 수는 없는 구조네요.. 그냥 이런게 있구나아~ 하고 피파온라인4에서는 큰 경기장 하나 사두고 플레이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